IOTA의 중요 20개 프로젝트들 | 코인긱스

IOTA의 중요 20개 프로젝트들

0

IOTA 생태계에서는 개발팀이 최신 개발 정보를 감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불평이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IOTA가 공개시 거부할 수 없는 사용 사례가 될 20개의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들이 좀더 구체화 된다면 IOTA의 폭넓은 채택이 커질것으로 기대된다.

 

Qubic : 장안의 화제인 IOTA의 Qubic은 신탁 기계 및 아웃 소싱 컴퓨팅, 스마트 계약과 같은 쿼드 기반 IOT 계산을 위한 IOTA 솔루션 프로토콜이다. Qubic은 스마트 컴퓨팅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IOTA가 확장성이 낮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에게 이더리움과 경쟁할 도구가 될것이다.

MAM+ : MAM은 때때로 후 순위로 밀려있었지만 IOTA는 여전히 이 진행중인 프로젝트이며 2계층 데이터 통신 프로토콜로 장치의 크기나 비용에 관련없이 RSS와 같은 암호화된 데이터 스트림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코디시드(Coordicide) : 공동 작업이 필요 없는 IOTA에 대한 분석,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도구이다.

오토피어링 : 자동 피어를 검색해 사용자 친화적 대안과 위험성을 이해하고 자동 수행한다.

이코노믹 인센티브 : 탱글이 어떻게 게임 이론적 관점에서 규모에 맞게 작용하는지 경제적 인센티브로 이해한다.

컨센서스 스팩 : 백서 기본 개요에 입각한 합의 메커니즘의 세부 사양이다.

크립토 스팩 : IOTA의 상세 암호화 사양으로 피어들을 검토하기 위해 사용된다.

어택애널라이즈 : 네트워크 공격 백터의 철저한 시뮬레이션 및 분석툴이다.

익스체인지 허브 : 인터넷 허브로도 알려졌으며 교환을 IOTA와 통합할 수 있다.

IRI : IOTA노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 보수 및 개선사항

Coo-free IRI : 다른 합의 메커니즘을 허용하도록 IRI를 재구성한다.

로컬 스냅샵과 퍼맨노드스(Permanodes) : 노드 운영자가 탱글 내역을 적절하게 유지 또는 삭제할 수 있다.

C Client : 임베디드 장치에 깊게 접근 가능하다.

Iota.js : IOTA 라이브러리를 호출함으로써 iota.js에 대해 완전히 모듈화되어 안전한 입력이 가능해진다.

탱글 스코프 : 모니터링을 통해 탱글성능 및 구조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지원한다.

IOTA 컨트롤 에이전트 : 프로토 타입으로 경제적 클러스터링 및 집단 논리의 조기 구현을 목표로 한다.

트리니트 해시 함수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기를 구축하고 IoT에 최적화한 Curl-P대체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토콜 파이널라이제이션 : 외부세계에 존재하는 기기의 IOTA프로토콜을 쉽게 변경할 수 없게 한다.

 

기사 출처 – ethereumworldnews의 “IOTA (MIOTA) Working On Close To 20 Projects, Pushing For Mass Adoption” 링크

https://ethereumworldnews.com/iota-miota-working-on-close-to-20-projects-pushing-for-mass-adoption/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IOTA의 중요 20개 프로젝트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