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RO 시장 보고서: 대시는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심각하게 저평가되어있다’ | 코인긱스

eTORO 시장 보고서: 대시는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심각하게 저평가되어있다’

0

eTORO 시장 보고서: 대시는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심각하게 저평가되어있다’
미국에 자체적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런칭 준비 중인 한 회사가 보고서를 통해 대시가 ‘심각하게 저평가되어있다’고 밝혔다.

인기 높은 자사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올해 미국으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가진 이 투자 플랫폼은 얼마 전 대시에 관한 시장 조사 리포트를 통해 대시가 현재 현저하게 저평가되어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대시는) 지불 코인 업계에서 가장 잘 확립된 암호화폐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그 커뮤니티 역시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특히 신흥시장에 새롭고 신선한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우리의 연구 결과에 따를 때, 우리는 이 암호화폐가 암호화폐 시장의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매우 저평가되어있는 것으로 보인다.”

약 1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는 대시의 기본적 사항에 관한 세부 내용, 사용 사례 및 전 세계 대시 채택의 근황을 설명하고 있다.

“대시는 암호화폐를 크게 필요로 하는 개발도상국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 이미 상당한 채택률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전 세계 도처에 대시를 지원하는 수백 개의 ATM과 수천 명의 사업자도 있다. 그 주요 가치가 거래의 매개체이자 가치의 저장이라는 점을 고려한다고 하더라도 대시 환경 아래 개발되고 있는 각기 다른 프로젝트를 통해 볼 수 있듯이 대시는 그 이상으로 나아갈 가능성을 확실히 가지고 있다.”

특히 eTORO 보고서에는 대시 생태계의 일부 주요 프로젝트들이 언급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베네수엘라와 합법 대마 산업을 겨냥하고 있는 알트36도 포함되어 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un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eTORO 시장 보고서: 대시는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심각하게 저평가되어있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