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쉔커와 공동개발한 비체인토르 | 코인긱스

DB 쉔커와 공동개발한 비체인토르

0

비체인 재단은 물류업체 DB 쉔커(Schenker)와 공동 개발한 제3자 물류 협력업체 서비스 추적 시스템 ‘비체인토르(VeChain Thor)’ 출시를 발표했다.

비체인은 블록체인의 강력하고 유연성 있는 기술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협력사들에 평점을 부여하며, 이를 통해 ‘DB 쉔커’의 공급업체 서비스 평가를 돕는다고 밝혔다.

DB 쉔커는 50년 이상의 광범위한 운송 및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68,000명 이상의 물류 전문가를 보유해, 효율적인 공급망 솔루션 및 항공, 해양, 철도 및 육상 운송을 제공하고 있다.

공동개발한 비체인토르의 수집된 데이터로 인해 더욱 광범위한 물류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

비체인과 비체인토르

이같은 비체인토르는 지난 2월에 진행된 리브랜딩 계획의 일환으로 공급망 역할과 Dapp 플랫폼 역할을 동시에 진행하며 네오의 가스처럼 ‘Thor Power’를 받게 된다.

한편 비체인의 ‘메인넷 비체인 토르’는 6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고 비체인 토큰 발행량은 약 8.67억개인 61%가 발행됐으며 그중 39%는 비채인 재단이 소유 중인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재단 소유 토큰 중 230만 개는 제휴사가 보유하고 있으며, VEN 팀에선 950만 개를 보유, 2년간 락업하겠다는 공약을 밝혔다.

현재 비채인의 주요 시장은 한국, 일본 등 국가로 나타났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