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트코인은 힘을 모으고 있다, 원알파 보고서 | 코인긱스

현재 비트코인은 힘을 모으고 있다, 원알파 보고서

0

원알파(OneAlpha)가 10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시장은 2018년 조정 이후 힘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몇 주 동안의 안정성은 시장의 성숙기를 나타내는 징후로, 지난 몇 달 동안의 하락세가 지나간 것처럼 보인다.

원알파 보고서, 하락 추세는 시장에 좋은 것

이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하락 추세는 시장에 필요했다고 밝혔다. 시장의 이러한 하락은 생태계에 ‘정화 효과’를 가져다주었다.

2017년의 비정상적인 상승장 이후 많은 사람들이 미숙한 방식으로 시장에 뛰어들었다. 2018년의 조정을 통해 비트코인은 이전의 ‘거품’ 이미지 대신, ‘시장’으로서 더 많은 신뢰를 얻는 데 필요한 안정성을 부여했다.

2017년 12월과 2018년 1월의 호황과 하락은 생태계에 정화 효과를 가져다주며 투기 세력을 없애고 실제 투자자와 운영자 및 생태계 기업을 시장에 남기게 되었다. 이것은 앞으로 성공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원알파 보고서는 2018년은 비트코인이 다른 알트코인에 의해 빼앗긴 영향의 일부를 복구하면서 강화된 해라고 밝혔다.

미래의 낙관적 전망

이 보고서는 또한 ICO(사기 및 지속적인 실패에도 불구하고)가 대중과의 상호 작용을 증가시키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중국과 미국에 등록된 기관 투자 및 블록체인 기술 특허의 증가를 지적했다.

현재의 성숙 단계에서는 소매 투자가 감소하고 기관 투자가들이 전 세계 규제 당국이 보다 신중하고 책임 있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긴 곰 마켓은 내적과 외적인 것을 통틀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생태계에 존재하는 진정한 가능성을 조사하는 이상적인 환경을 만들었다.

궁극적인 목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 전통적인 기관 및 블록체인 기술 간의 격차를 줄이는 것이라고 전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현재 비트코인은 힘을 모으고 있다, 원알파 보고서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