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대시 마스터노드 회사 지분 15퍼센트를 포함해 암호화폐 투자 시장에 진출하다 | 코인긱스

피델리티, 대시 마스터노드 회사 지분 15퍼센트를 포함해 암호화폐 투자 시장에 진출하다

0

최근 업로드된 대시 포스 뉴스 Three Amigos 팟캐스트에서, 대형 투자 회사인 피델리티(Fidelity)가 대시 마스터노드 소유권 분할 서비스를 제공하는 넵튠 대시(Neptune Dash)의 지분 15퍼센트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대시 포스 뉴스는 넵튠 대시에 연락을 취하여 전통 금융 시장이 상당한 수준으로 대시 채택을 진행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이 뉴스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넵튠 대시의 대(對)투자가 홍보 담당인 더스틴 징거(Dustin Zinger)는 피델리티의 투자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설명해주었다.

 

“피델리티는 넵튠 대시의 전환 사채에 참여하였으며, 이로써 2018년 1월 22일 넵튠 대시가 대중에 공개되었을 때 회사의 지분 11퍼센트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1월 22일에서 3월 9일 사이에 피델리티는 소유 지분을 14.93퍼센트로 늘렸습니다.”

 

더스틴은 피델리티가 11퍼센트의 넵튠 대시 지분을 소유한 이후 ‘공개 시장에서의 구매를 통해 그들의 지분을 늘린 것’이라고 자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넵튠 대시가 투자자를 찾던 당시 가장 먼저 찾았던 기업이 피델리티였다고 전하기도 하였다.

 

“피델리티는 우리의 초기 공개 펀딩 로드쇼 동안 우리가 접근했던 기존의 펀드들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피델리티에 접근했던 동기에 관해서는 밝힐 수 없지만, 우리는 그들이 암호화폐 세계에 입문하고자 한다는 점을 확신했습니다.”

 

더스틴은 또한 넵튠 대시가 ‘입증된 성공 기록을 가진 개인들로 이루어진 팀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로써 피델리티티가 ‘[넵튠 대시에]투자하는 것에 자신감을 갖고 이들이 이끄는 대로 암호화폐 세계로 나아가게 되었다’고 전했다.

 

피델리티, 전통적인 돈과 새로운 돈을 결합하다

 

자산 규모 약 2조 5천억 달러를 관리하는 피델리티는 ‘작고 탐험적인’ 암호화페 투자 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암호화폐에 대해 전반적으로 호의적 견해를 가지고 있다. 피델리티의 CEO인 애비게일 존슨(Abigail Johnson)은 최근 암호화폐 컨퍼런스에서 그녀가 ‘암호화폐에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암호화폐를 포기하지 않은 대형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청취자들 앞에 나선 소수의 인물 중 하나’라고 이야기했다. 피델리티는 최근 비트코인 및 기타 디지털 통화를 위한 최초의 수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자를 고용하고자 구인 광고를 낸 바 있으며, 이로써 이들이 여전히 암호화폐 시장에 확대하고자 기회를 살피고 있다는 점이 드러나기도 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yA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피델리티, 대시 마스터노드 회사 지분 15퍼센트를 포함해 암호화폐 투자 시장에 진출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