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체인, 글로벌 컨퍼런스 컨센서스 2018 참가 | 코인긱스

케이체인, 글로벌 컨퍼런스 컨센서스 2018 참가

0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케이체인(Kchain)이 오는 14일부터 뉴욕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컨센서스 2018’에 국내 블록체인 업체 중 유일하게 후원사로 참가한다.

컨센서스 2018은 블록체인·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가 매년 주최하는 글로벌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로 올해 4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뉴욕 힐튼 미드타운 호텔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린다. 연사는 250명, 참가 업체는 4,000개 규모로 예상된다.

컨센서스는 금융, 무역, 행정,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블록체인 기술과 전망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지난해에는 블록체인계의 큰 화두였던 비트코인 세그윗/2X 스케일링 계획이 발표되기도 했다. 올해는 스케일링, 프라이버시, 규제 등의 주제가 주요 아젠다로 다뤄질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신민호 케이체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컨퍼런스가 열리는 3일 동안 NEM Pavillion에서 12시 40분부터 20분 간 발표 시간을 갖는다. 이날 케이체인이 준비중인 블록체인 P2P 기부 플랫폼 ‘기빙레저(Givingledger)’와 협력사인 블록체인 AR 상용화앱 ‘스캐넷체인(Scanetchain)’을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케이체인은 NEM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에 시스템 구축, 운용 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 산업 및 비즈니스 전반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케이체인은 비즈니스와 기술의 교차점에서 고객이 성과를 향상시키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큰포스트 신예진 기자
<저작권자 © 토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tokenpost.kr/article-2543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