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비트코인이 돈의 우량한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 코인긱스

정부는 비트코인이 돈의 우량한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0

정부는 비트코인이 돈의 우량한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비트코인은 세계 각국 정부가 절대적으로 두려워했다. 비트코인이 정부의 돈을 통해 권력을 국민들에게 전가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정부가 비트코인을 금지 한 이유이며, 비트코인 활동을 위해 은행을 장기간 사용하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회사를 고발하고, 저명한 비트코인 관련자를 체포하는 것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다음은 비트코인이 필연적으로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인수하는 방법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한다.

정부는 돈을 벌고 권력을 증대시키기 위해 화폐로 된 통화를 사용한다. 각 정부는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현금을 소지한 모든 사람들을 희생하여 의회 통화를 인쇄할 수있는 중앙 은행을 보유하고 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짐바브웨, 베네수엘라,이란, 터키 등 초 인플레이션 위기를 겪었다. 과도한 예산 균형을 위해 통화를 과도하게 인쇄했기 때문이다. 이 국가에서는 정부가 필요한 돈을 얻었고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었다. 미국도 필연적으로 초 인플레이션과 통화 붕괴를 경험할 것이다.

비트코인은 누구든지 자유롭게 인쇄 할 수 없다. 2100만개의 총 공급량이 제한될 것이며, 이들은 알고리즘(set-in-stone algorithm)을 통해서만 채굴 될 수 있다. 비트코인은 암호화폐로 안전하고 아무 정부나 단체도 비트코인을 해킹하여 더 많은 것을 인쇄 할 수 없다. 따라서 세계적인 화폐 통화가 연속적으로 붕괴됨에 따라, 비트코인은 고유의 가치를 얻을 것이다. 이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으며 비트코인의 장기 가격 상승에 대해 설명 할 수 있다.

최근 역사상 처음으로 사람들은 인플레이션 통화와 장기적으로 가치가 있는 통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부는 이것을 두려워했다. 비트코인 이전에는 정부가 통화 인플레이션을 완전히 통제했으며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이제 사람들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기축통화가 무너지는 이란과 같은 나라에서는 정부가 모든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분산 및 암호화 보안으로 인해 비트코인은 문자 그대로 중지 할 수 없다. 누군가가 비트코인을 사용하기를 원하고 적절한 보안 및 익명성 절차를 따르는 경우 법률로 이를 막을 수 없다.

분권화는 비트코인의 다음 강점이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수천 개의 노드에서 실행되며 전 세계에 퍼져있는 더 많은 채굴이 있다. 단일 노드가 존속하는 한 비트코인도 계속 살아날 것이다. 최악의 공격에서도 비트코인은 생존 할 것이므로 비트코인을 없애기 위해 정부가 할 수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비트코인의 분권화의 또 다른 측면은 그것이 불변이라는 것이다. 비트코인을 제어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으므로 제어가 불가능하다. 따라서 적절한 보안 절차를 따르면 비트코인 트랜잭션을 되돌릴 수 없으며 계정을 동결하거나 점유할 수 없다. 비트코인은 사람들이 돈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이를 여러 중앙 집중식 조직이 관리하는 지불 결제 네트워크와 비교해보면 이해가 될것이다. 실질적으로 모든 형태의 결제는 취소 될 수 있으며 모든 결제 계정은 동결되거나 압수 될 수 있다.

돈을 되돌리고 동결시키는 능력은 정부에 사람들에게 큰 권력을 부여하지만 비트코인 생태계로 들어가는 달러는 그 힘은 약해지고 있다. 역사상 처음으로 사람들은 돈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며, 세계는 비트코인으로 통화를 전환할 것이다. 금은 물리적인 힘으로 쉽게 도난 당하기 때문에 비트코인만큼 안전하지 못하다.

정부가 가진 궁극적인 두려움은 비트코인이 화폐 통화를 대체 할 것이라는 점이다. 이는 예산 균형을 위해 통화를 활용하는 정부의 권력을 제거하고 사람들의 돈을 통제 할 수있는 권한을 포기하게 된다.

 

The post 정부는 비트코인이 돈의 우량한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미즈호 파이낸셜, Omise Japan의 Neutrino에 투자

2015년 기준 매출액이 3조엔(2015년 기준)에 달하는 세계 9위 은행인 Mizuho Financial Group, Inc.(이하 미즈호 파이낸셜 그룹)이 지난 주 일본 최초의 블록체인 기업인 Neutrino(이하 뉴트리노)에 투자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