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빅투스, 블록체인 기업 지원하는 하이페리온 펀드 출시 | 코인긱스

인빅투스, 블록체인 기업 지원하는 하이페리온 펀드 출시

0

ICO가 처음 출범해 미화 약 56억 달러를 모금했던 2017년을 지나 현재 2018년, ICO가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다. 2018년 4월까지 ICO를 통한 모금액은 총 63억 달러를 넘어섰다.

2017년 성공적인 ICO 출범을 마친 인빅투스 캐피탈(Invictus Capital)은 산업 특별성과 활용 사례에 있어 블록체인만이 가진 독특한 장점을 활용한 프로젝트로 큰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

하이페리온 펀드(The Hyperion fund)는 SAFT(Simple Agreement for Future Tokens), 프라이빗 및 퍼블릭 프리세일과 ICO를 통한 초기 투자에 초점을 맞춘 연합 캐피탈 펀드이다. 철저한 연구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초기 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단순한 금융 지원을 넘어 기업가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4월 30일 인빅투스 하이페리온 펀드의 우선 순위 판매(Priority sale)가 시작됐고 5월 3일 일반 대중 판매(Public sale)가 시작된다.

인빅투스 캐피탈의 CEO 다니엘 슈바르츠코프(Daniel Schwartzkopff)는 “우리가 기획한 펀딩에 지금까지 보내준 수많은 이들의 지원에 매우 감동받았으며 이 사람들과 현재 그리고 미래에 협력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인빅투스 캐피탈의 지원 포털 웹사이트는 많은 기업들과의 관계를 시작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인빅투스 캐피탈의 목적은 가장 유망한 프로젝트에 큰 투자를 만들어내는 것과 자신들의 프로젝트가 그다지 큰 장점이 없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으며 인빅투스 캐피탈의 섬세한 조사를 거부하는 기회주의자들을 털어내는 것이다.

인빅투스 캐피탈 팀은 매우 노련한 기업가들로 구성되었으며 가장 성공적인 ICO 25개 중 하나로 선정되었던 ‘CRYPTO 20’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인빅투스 캐피탈은 실사 과정을 완료하고 미화 25~200만 달러 범위의 투자를 통한 프로젝트 지원을 마친 후, 벤처 캐피탈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활용해 투자자들이 인빅투스 캐피탈과 함께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할 예정이다.

이런 유형의 투자 네트워크는 한 그룹의 전문가 그룹이 동시에 검증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프로젝트 전반에 자신감이 투영된다는 큰 장점을 지닌다.

공동 투자는 충분한 예산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프로젝트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성공적인 ICO를 진행할 수 있게 한다.

하이페리온 펀드를 통해 인빅투스 캐피탈의 지원을 받는 것은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철저한 검증을 진행하고 투자 선택 여부를 판별하여 프로젝트에 신용성을 부여한다. 이는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이어지게 된다.

이에 더해, 인빅투스는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 토큰 경제에 대한 이해, 거래소 소개, 성공적인 ICO 모금을 위한 법무, 마케팅 파트너 소개,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토큰 상장을 지원한다.

CED 다니엘 슈바르츠코프(Daniel Schwartzkopff)는 “ICO 시장이 점차 성장하면서 독립 투자자들은 더욱 뛰어난 혜안을 갖고 되었고 이에 따라 기업들은 단순한 ICO 진행 전략으로는 성공을 거두기 어려워졌다. 전 세계적으로 ICO를 통한 모금액이 증가할수록 투자자들에게 팀, 비즈니스 모델, 토큰 경제를 포함한 기업이 가진 가치를 증명하는 기준은 점점 엄격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빅투스 캐피탈은 뛰어난 몽상가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며 그들이 남들과의 차별성을 통해 꿈의 초적을 다질 수 있는 실질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인빅투스 캐피탈은 사업 초기 단계의 지원이 필요한 기업가들의 지원을 검토한 뒤 그들과의 관계를 시작할 것이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