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과 EOS를 텔레포트하다 | 코인긱스

이더리움과 EOS를 텔레포트하다

0

이더리움과 EOS를 텔레포트하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스페인 기반의 shEOS는 이더리움과 EOS간의 통신 역할을 하는 프로토콜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EOS21라는 이름의 이 프로토콜은 이더리움 ERC20의 기능을 잃지 않고 EOS로 말그대로 “텔레포트”할 수 있다고 밝혔다.

Github에 따르면 shEOS팀은 이더리움과 EOS간 토큰을 단순 복제하지 않고 실제 토큰 전송을 수행하는 코드를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소위 “텔레포트”라고 명명한 이 작업은 한 블록체인의 토큰을 파괴하여 다른 블록체인의 토큰을 즉시 파괴함으로써 달성된다. 이렇게하면 두 개의 체인에서 인위적인 수의 토큰을 피할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블록 체인 스왑을 보장 할 수 있다.

EOS21 프로토콜에서는 일시 중지, 만료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지는 않지만 토큰을 다른 블록체인으로 이동하려는 ERC20 계약에 대해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하여 토큰을 한 체인에서 다른 체인으로 텔레 포트한다. 또한 shEOS 팀은 기술을 XRP / XLM과 비슷한 특성을 가진 다른 블록 체인에 적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이더리움과 EOS를 텔레포트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