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유니온, 리플의 XRP 테스트 준비 완료 | 코인긱스

웨스턴 유니온, 리플의 XRP 테스트 준비 완료

0

웨스턴 유니온이 전 세계 암호화폐 채택 속도를 검토하고 있고 언제든 지불 수단으로 자사 고객에게 암호화폐를 추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웨스턴 유니온은 자사는 이미 130개의 통화로 운영되고 있다면서 언젠가 자사 플랫폼에 암호화폐 기술을 도입하는 것이 올바른 전략이라 판단된다면, 기술적인 면에서 단지 하나의 통화만 더 추가하면 된다고 밝혔다.

웨스턴 유니온은 2015년 이후 리플의 국격 간 지불 기술을 테스트해 오고 있으며 수십억개의 은행 계좌와 50만개 이상의 소매 대리점에 접근할 수 있다고 자랑했다.

웨스트 유니온 CEO 히크펫 에르세크(HikmetErsek)는 예비 조사 결과의 부진함으로 리플의 xRapid 사용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기에는 이르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이미 디지털 방식으로 전송하고 있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통합이 원활하게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며, 웨스트 유니온은 디지털 통화와 암호화폐 사이의 교차점에 있는 하이브리드 경제로 이동한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웨스턴 유니온, 리플의 XRP 테스트 준비 완료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