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버핏, 아마존과 구글에 부정적이였다. | 코인긱스

워렌버핏, 아마존과 구글에 부정적이였다.

0

포춘에서 어제자 뉴스기사로 워렌버핏이 아마존과 구글에 대해 부정적이였던 투자 철학을 기사화했다.

워렌버핏은 오랜 기간 많은 투자를 통해 보수적 접근의 투자를 선호하게 되었으며, 기술적 분석의 차트조차 분석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워렌 버핏은 아마존의 창시자 제프 베조스에 대해 과소평가했던 부분을 인정했으며, 알타비스타를 구글 검색으로 바꿔야한다는 빌게이츠의 말에 어리석다고 말하며, 구글에 대한 투자를 막았다.

이런 보수적인 투자 접근은 새로운 특정 사업에 대한 관심과 통찰력을 키우는데 방해되는 요인임에 틀림없으며, 이러한 네트워크 기반 기술 위주의 신규 시장은 워렌버핏의 접근 방식과는 맞지 않다.

특히, 최근 버크셔해서웨이 연례 주주총회에서 “암호화폐는 또 다른 구매자가 그보다 더 높은 가격을 양도받는 형태이며, 결국 나쁜 결말을 맞이할 것”이라는 워렌버핏의 독설에 가까운 저평가에 대해 비평적인 견해가 늘고 있다.

http://fortune.com/2018/05/06/why-warren-buffet-was-wrong-about-google-amazon/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워렌버핏, 아마존과 구글에 부정적이였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