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 코인긱스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0

오하이오 주, 비트코인으로 세금 납부 합법화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미국의 오하이오 주는 세금을 비트코인으로 지불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미국은 이제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납부할 수 있는 국가가 되었다.

이번주부터 오하이오 주의 주청은 OhioCrypto.com 을 방문하여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납부하기 위해 주 정부에 등록할 수 있다.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내는 아이디어는 주 재무관인 조쉬 만델(Josh Mandel)의 아이디어이다.

Mandel은 새로운 프로그램이 세금 납주자에게 편리하게 다가가길 원하며, 오하이오에 암호화폐의 채택을 위한 ‘새로운 시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특히 주 재무관은 통화의 합법적 인 형태로 비트 코인을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하이오 주는 비트코인 지불 프로세서인 BitPay를 사용하여 세금 납부 처리가 가능하다. 주말에 큰 낙폭으로 하락한 비트코인은 세금납부와 같이 점차 정부의 법적 테두리안에 정당성이 추가되는 상황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 comments

비탈릭 부테린, 스위스 바젤대 명예박사 학위 수여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스위스의 바젤대학교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30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바젤대 경영경제학부는 비탈릭 부테린의 블록체인 개발 공로를 인정하며 학위를 수여했다. 대학은 성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