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스탁 CEO, 금융 시스템이 진짜 폰지이며 암호화폐가 채택되고 있다. | 코인긱스

오버스탁 CEO, 금융 시스템이 진짜 폰지이며 암호화폐가 채택되고 있다.

0

오버스탁 CEO 패트릭 번(Patrick Byrne)은 현대 금융 시스템은 크고 작은 폰지 방식이며 암호화폐를 대량으로 채택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패트릭 번은 유튜브의 나오미 브록웰(Noami Brockwell)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암호화폐 채택이 시작된 베네수엘라 같은 국가들이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모델로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람들은 베네수엘라, 키프로스, 시리아 등은 법정화폐 시스템이 붕괴되는 곳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현대의 금융 시스템 전체가 거대한 케인즈식의 머니 트리 폰지 계획이라고 깨달을 때 사람들은 암호화폐에 의지하는 날이 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미국 연방준비은행이 빌려준 돈은 가짜 돈이고 일반 시민들이 현재 진짜 돈을 갚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 모두 달러 또한 진짜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기업이나 민간기업은 그런 권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미국 정부는 위조지폐 대출을 해 줄 수 있는 권리를 갖고 진짜 달러로 갚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아무도 연방준비제도이사회를 소유한 민간기업에 대해 알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패트릭 번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정부 규제에 대해 KYC 및 AML(금융 세탁 방지) 요구 사항은 범죄자가 블록체인 기술의 사용을 막는 중요한 도구라고 말했다.

오버스탁은 비트코인을 승인한 미국 최초의 주요 소매 업체 중 하나이며 2014년부터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였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