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토스 유니버셜 지갑이 대시를 통합하다 | 코인긱스

에토스 유니버셜 지갑이 대시를 통합하다

0

암호화폐 사용자를 위한 유니버셜 지갑인 에토스(Ethos)가 그들의 플랫폼에 대시를 통합하는 과정에 있으며, 전체 과정 중 약 95%가 완료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에토스와 대시의 통합은 베타 테스트 중에 있다.

 

에토스 지갑은 전체 코인에 접근하는 데 단 하나의 에토스 스마트키만을 사용하도록 하는 다중 코인 지원 지갑으로, 핫/콜드 지갑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다른 코인에 대한 연구 데이터를 조사하는 기능 역시 내재되어 있다. 에토스 지갑의 사용자들은 가입과 인증을 통해 일반적인 암호화된 주소 대신 ‘암호화폐 지갑 내에서 지원되는 어떤 코인이라도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간단한 브랜드 지갑 도메인’을 갖게 된다.

 

대시 통합을 알리는 발표를 통해 에토스는 새로운 코인이 통합되기 전에 거치는 심층 테스트에 관해 강조하였다. 이 테스트의 항목에는 ‘통합의 복잡성, 시가 총액, 통합하고자 하는 토큰의 질, 네트워크의 유동성, 커뮤니티 수요 및 커뮤니티의 크기 등이 포함된다’고 한다. 이번 대시 통합은 에토스가 최근 심플렉스(Simplex) 및 셰입시프트(ShapeShift)와 파트너십을 맺은 데 이은 것으로, 사용자들은 우선 심플렉스를 통해 법정 화폐와 암호화폐 간 교환을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이후 셰입시프트를 통해 다른 종류의 암호화폐로 쉽게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

 

암호화폐 사용의 용이성을 향상시키다

 

암호화폐는 채택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이를 위해서는 기술적 전문 지식이 없는 평균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암호화폐는 인플레이션을 겪거나 은행 접근성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상황에 처한 모든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관한 정보를 조사하여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암호화폐를 찾아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학습 곡선은 암호화폐가 돕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실질적으로 이용하는 데 큰 진입 장벽이 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AW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에토스 유니버셜 지갑이 대시를 통합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