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직불카드, 사용성 갭을 메우는 가교가 되다 | 코인긱스

암호화폐 직불카드, 사용성 갭을 메우는 가교가 되다

0

소비자들이 암호화폐의 대중적 채택이 이루어질 때까지 자신의 암호화폐를 더욱 쉽게 소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암호화폐 직불카드가 더욱 유망한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포브스(Forbes)의 새 기사는 와이렉스(Wirex)가 영국 금융 당국으로부터 허가를 받았으며 이 과정은 매우 어려운 것이었다고 밝히고 있다. 와이렉스는 전자 화폐 면허를 통해 ‘Eu의 23개 회원국에서 개인 국제 계좌 번호, 합법 ATM 카드, 거래소 서비스 등 사업을 운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 계정이 아닌 분리된 계정에 고객의 자금을 유치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와이렉스의 창립자인 파벨 마트비브(Pavel Matveev)는 암호화폐와 전통 뱅킹 체계 모두에 성장의 여유가 남아 있다고 전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암호화폐와 친숙한 전통적 뱅킹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생태계가 공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최종적으로 고객들에게 선택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로써 사람들은 각자 고유의 문제에 어떤 시스템이 더 잘 어울리는 지 결정할 수 있죠. 사람들이 빠르고 저렴한 송금이나 투명한 자금의 추적과 같은 진정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대중적인 시장과 대중적 채택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와이렉스는 암호화폐와 전통적 뱅킹이라는 두 세계를 통합함으로써 소비자가 와이렉스 카드를 통해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또한 해외 구매에 있어서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직불카드는 전통적 은행과 비교해서 이러한 속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지불 솔루션을 찾아 나서다

와이렉스는 암호화폐 지불 솔루션을 찾고자 하는 유일한 회사는 아니다. 페이센트(Paycent), 퓨즈엑스(FuzeX) 및 폴리스페이(PolisPay)와 같은 회사들이 암호화폐 직불 카드를 내놓은 전력이 있기 때문이다. 페이센트는 몇 달 전 대시와의 통합을 발표한 바 있으며, 퓨즈엑스 역시 최근 머니 20/20 행사에서 대시 코어 그룹과의 서명식을 가진 바 있다. 이들 회사는 더 많은 장소에서 암호화폐를 통한 결제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암호화폐의 유동성을 상당히 높일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기프트 카드 웹사이트들 역시 결제 옵션이라는 측면에서 다소 제한적이긴 하나 유사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직불카드만이 유일한 해결책인 것은 아니다. 비트리필과 Coincard.ca는 온라인 기프트 카드 제공 업체의 몇 가지 예이다. 비트리필은 대시와의 프로모션 계약을 통해 대시를 통해 구매하는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Ei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암호화폐 직불카드, 사용성 갭을 메우는 가교가 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獨 도이체뵈르제 암호화폐 파생상품 신중히 검토 중

독일 도이체뵈르제(Deutsche Boerse)가 비트코인 선물상품과 암호화폐 파생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라고 24일(현지시간)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도이체뵈르제는 유럽선물거래소 유렉스(Eurex)와 예탁결제기관 클리어스트림(Clearstream)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