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 정식 오픈 | 코인긱스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 정식 오픈

0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T 마켓 지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30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T 마켓 거래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심사를 거친 100개 코인, 208개 마켓(USDT 마켓 33개, BTC 마켓 98개, ETH 마켓 77개)을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된 대부분의 코인들은 입출금 지갑을 지원하며, 코인 간 거래가 가능하다.

​상장된 주요 코인은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후비오토큰(HT),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넴(XEM), EOS, DASH, NEO, 트론(TRX), 아이콘(ICX), Lisk(LSK), QTUM, 이더리움클래식(ETC), 비트코인골드(BTG),오미세고(OMG) 등이다. (☞전체 보기)

후오비 코리아 측에 따르면 회사는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콜드 월렛(인터넷과 분리된 저장 환경)에 98% 고객자산을 저장하고 있다. 저장소를 열기 위해서는 복수의 인원이 함께 인증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거치도록 보안을 강화했다.

​또 투자자 보호 펀드를 조성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실수가 아닌 손실에 대해서는 즉시 보상할 수 있도록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원화 마켓을 빠르게 오픈 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디넷코리아   임유경 기자
<저작권자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330000912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