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 CEO, 글로벌 규제기관에 암호화폐 금지 촉구 발언 | 코인긱스

알리안츠 CEO, 글로벌 규제기관에 암호화폐 금지 촉구 발언

0

알리안츠 CEO, 글로벌 규제기관에 암호화폐 금지 촉구 발언

유럽 ​​최대 자산 관리기업인 Allianz Global(이하 알리안츠)의 CEO인 안드레아스 우터만(Andreas Utermann)은 런던의 암호화폐 패널 토론에서 글로벌 규제 기관에 암호화폐를 금지할 것을 촉구했다.

안드레아스 우터만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에 대해 늘 부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었다. 특히 이번 화요일 토론회에서 규제 당국을 향해 cryptocurrencies가 금지 될 것을 요구했으며, 전통적인 방식의 금융자산 관리서비스 기업의 CEO가 암호화폐에 부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는 평가다.

하지만 새로운 시대의 금융자산이 변화하는 과도기적 시점에서 전통 자산 기업의 이같은 행보는 예견된 일이다. 전통 은행의 경우는 더 심한 노골적인 말들을 쏟아냈었다. 골드만삭스와 JP모건과 같은 전통 은행 CEO의 경우 비트코인에 대해 더 심한 노골적인 말들을 쏟아낸것으로 유명하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알리안츠 CEO, 글로벌 규제기관에 암호화폐 금지 촉구 발언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