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지갑, 대시를 통합하다 | 코인긱스

아토믹 지갑, 대시를 통합하다

0

아토믹 지갑(Atomic Wallet)이 최근 이들의 ‘크로스 체인 아토믹 스왑(Atomic Swap) 거래소 및 분산화된 주문 대장을 갖춘 멀티 자산 지갑에 대시를 통합하였다.

 

대시 포스 뉴스는 아토믹 지갑의 CEO이자 체인질리(Changelly)의 설립자로 알려지기도 한 콘스탄틴 글래디치(Konstantin Gladych)과 함께 아토믹 지갑의 목표와 진행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에게는 두 가지 주요 목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아토믹 팀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멀티 자산 솔루션을 위한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우리의 지갑은 지갑에 내장된 아토믹 스왑 거래소와 함께 작동하며, 우리는 이를 대중적으로 구현하는 데 매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의 분산화된 기술을 진정으로 신뢰하며, 우리의 제품을 암호화폐 애호가들 모두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토믹 지갑은 지난 4월 알파 버전을 출시하였으며, 이는 알파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약 300여 개의 코인과 토큰에 사용되고 있다. 이들은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5만 건 이상의 데스크톱 다운로드와 월간 약 2만 명의 활발한 사용자들을 자랑한다. 이들은 안드로이드와 iOS 어플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코인마켓캡(CoinMarketCap)과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들은 대시가 그들의 목표와 매우 근접하다는 점에 주목하였으며, 따라서 이번 대시와의 통합이 매우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보고 있다.

 

“우리는 대시와 대시 프로젝트의 이면에 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대시를 통한 거래는 매우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비트코인의 속도를 확연하게 능가합니다. 또한 우리의 목표는 꽤 유사한 편입니다. 우리는 모두 분산화된 기술로 가득한 암호화폐 세계를 구축하고 싶어하는 것이죠. 제3자의 통제 없이 말입니다. 대시는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이 아토믹 지갑을 사용하는 데 흥미를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들은 암호화폐의 분산화된 성격과 함께 그 채택 역시 향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의 방도를 찾다

 

아토믹 지갑은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분산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얻고자 한다.

 

“아토믹 지갑은 친숙한 UI와 다양한 주요 기능을 통해 분산화된 거래소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이 주요 기능에는 하드웨어 지갑 통합, dApp 브라우저, 암호화폐를 위한 심플렉스(Simplex) 신용 카드 지불 시스템 및 즉석 거래소 옵션 등이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새로운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일입니다. 우리는 대시 커뮤니티 멤버들이 저희의 기능과 목표를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아토믹 지갑은 그들이 ‘대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기 위한 편리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시를 위한 아토믹 스왑 역시 추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Bo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아토믹 지갑, 대시를 통합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