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루멘(XLM) 계정 2백만개 돌파하다 | 코인긱스

스텔라루멘(XLM) 계정 2백만개 돌파하다

0

스텔라루멘 계정 2백만개 돌파하다

스텔라루멘(XLM)은 네트워크 확장면에서 매우 인상 깊은 2018년을 경험했다. Stellar Expert 웹사이트 데이터에 따르면 네트워크의 활성 계정수가 2018년에 급격히 증가해 현재 2백만개가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를 투자한 모든 사람들이 2018년 동안 매우 힘든 시절의 큰 하락세를 경험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스텔라루멘을 포함하여 그 가치의 많은 부분을 잃었다. 스텔라루멘은 올해만 무려 가격의 85 %가 하락했다.

하지만 스텔라루멘의 네트워크 활성 계정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0에서 백만개의 계정을 얻는 데는 거의 4년이 걸렸으며 이 숫자를 다시 2배로 늘리는 데 2​​개월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스텔라루멘의 관계자가 전했다.

이 인상적인 성장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스텔라가 실시한 대규모 에어드랍과 관련이 있다. Blockchain.com과 파트너 관계를 맺은 후, 스텔라는 1억 2천 5백만달러의 에어드랍을 결정했다.

또한 스텔라루멘은 IBM과 여러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해오고 있따. 몇 주전 IBM은 스텔라루멘(XLM)을 이용해 남태평양 지역의 소비자와 가맹점이 국경 간 결제를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스텔라루멘은 시가총액 31억 6천만 달러로 시가총액 4위이며, 이런 스텔라루멘의 비상이 암호화폐 관계자들의 주목을 이끄는 대목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스텔라루멘(XLM) 계정 2백만개 돌파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