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동향] 주코, 지캐시 ASIC 채굴에 대한 호감표명 – 2018/05/26 | 코인긱스

[소셜동향] 주코, 지캐시 ASIC 채굴에 대한 호감표명 – 2018/05/26

0

팬아트를 들고 있는 비탈릭, 출처 google


  우지한 (비트코인 캐시)
비트코인 골드의 잭 리아오(Jack Liao)는 비트메인이 이번 51%의 공격을 만들었다는 소문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잭 리아오 자신이 소유한 채굴풀로 비트코인 골드를 공격하여 생태계에서 자금을 훔칠 수 도 있으며 비트코인 캐시 분기 포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는 코어 진영의 GPU 채굴 암호화폐로 비트코인 캐시 빅블럭 진영과 상당히 사이가 좋지 못하다.


  비탈릭부테린 (이더리움)
경제학자들의 블록체인 메커니즘 설계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및 ICO의 투기가 가라앉게 되면 곧 블록체인의 근본적인 경제 창출 방법에 눈을 뜨게 됩니다. 새로운 토큰은 경제적 인센티브에 따라 분배 및 할당하게 되고 새로운 형태의 상업 및 경제를 창출하게 됩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찰리리 (라이트코인)
라이트코인은 301 TH / s의 네트워크 해시 레이트를 가지며 네트워크가 51%넘게 가져오게 되지만 결코 라이트코인 마이너들은 라이트코인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브래드 갤링하우스(리플)
블록체인은 모든 산업에 있어서 마법의 치료법이 아닙니다. 전문용어로 난해하게 접근하기 보다는 실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업계가 성숙함에 따라,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을 인터넷과 비슷하게 진행되어 갈것입니다.

블록체인이 고쳐야 할 187개의 문제점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찰스 호스킨슨 (에이다)
저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맨티스(Mantis) 클라이언트 지갑을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 모두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침내 저희가 이더리움 지갑을 잊지 않고 있다는것을 증명했습니다.


  도미닉시너(IOTA)
UN은 블록체인 기술을 촉진시키기 위해 IOTA와 손을 잡았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주코 (지캐시)
리트윗, 비트메인은 보안, 신뢰성 및 접근성을 보증한 지캐시 커뮤니티 구성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모든 엔티마이너 Z9(Antminer Z9 Mini)의 출하 및 품질 보증을 가장 투명하게 밝힙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주코가 비트메인의 ASIC장비에 대한 지속적인 호감을 표명하고 있으며 조만간 지캐시는 GPU채굴에서 우지한의 ASIC으로 옮겨가게 될것으로 보인다.

또한 윙클보스 제미니의 야심찬 지캐시 상장과 골드만삭스 서클의 스테이블 ‘달러코인’을 우지한과 합작한것을 주의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존맥아피
닥어드믹(Docademic.com)은 1년안에 MTC 토큰당 10달러의 가치를 가질수있습니다. 6월에 출시되는 새로운 앱은 심리학자와 함께 볼 동영상 버튼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분쟁, 심리, 자살, 공허함 등 매주 손끝에서 무료 건강 관리가 가능합니다.


  조셉영
사람들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채굴에 들어가는 에너지 문제를 비난합니다. 그러나 조폐공사가 달러를 찍어내기 위해 들어가는 전기 및 육체 노동은 그에 비하면 훨씬 적은 비용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의 최대 자동차 회사인 현대의 자회사 현대 Hyundai BS & C는 암호화폐 마이닝 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펑자오(바이낸스)
한국의 체인파트너스가 다음달 말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데이빗(DayBit)을 오픈하며 저희 바이낸스와 제휴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어떠한 형태의 제휴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바이낸스는 허위 사실 및 스캠을 묵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맥스코렉(리스크)
유럽의 BlockShow 컨퍼런스를 위해 리스크에 투표해주세요.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무단 복사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텔레그램 무료 오픈채널에서 모든 뉴스와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https://t.me/cointoday

The post [소셜동향] 주코, 지캐시 ASIC 채굴에 대한 호감표명 – 2018/05/26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