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동향] 암호화폐 인사들,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전해 – 2018/11/11 | 코인긱스

[소셜동향] 암호화폐 인사들,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전해 – 2018/11/11

0

윙클보스 형제와 우지한, 출처 twitter


  아담백 (비트코인코어)
앤드류 포리스타가 리퀴드를 트래져 지갑에 가져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여기서 진행 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우지한 (비트코인 캐시)
비트코인 캐시 공동체는 가짜 사토시를 몰아내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교도 리더에 대한 저항은 비트코인 캐시 생태계의 단결력과 세련됨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비탈릭부테린 (이더리움)
크래이크 박사가 모든 암호화폐를 대변하는것을 반대합니다. 첫 번째 특허, 두 번째 정부당국과 관련된 암호화폐 소송건, 세 번째 그의 대담한 주장인 자칭 사토시라는 점


  카메론 윙클보스
후오비의 CEO 레온 리와 COO 로빈 주와 미팅을 가졌습니다. 이번 첫 번째 회의 내용은 스테이블 코인과 동양과 서양의 암호화폐 통합에 관한 논의가 포함되었습니다.


  찰리리 (라이트코인)
크래이크 박사의 비트코인 SV가 실제 비트코인 캐시입니다. 로저버가 되네이던 말은 이제 비트코인 캐시의 업보로 승화되었습니다.


  로저버
사람들은 북한 주민들에 대한 처우에 대해 비난하지만, 한국 또한 인터넷을 검열하고 모든 젊은이들이 2년동안 국가를 위해 희생합니다. 세상은 양쪽 모두를 동등하게 평가해야합니다.


  마이클 노보그라츠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으로 EOS 해커톤을 심사했습니다. EOS 커뮤니티의 좋은 활동을 보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삼손모우
11월 15일 극장에서 상영되는 새로운 블록버스터 영화 제목은 비트코인 캐시의 남북전쟁입니다. 이 영화는 해시래이트를 상대로 한 사기꾼, 채굴 독재자와 배신자들의 비트코인 가짜 버전을 놓고 벌이는 내용입니다.


  투어 디미스터
지난 비트파이넥스의 세그윗2x B2x선물가격을 돌아봤을때, 가장 높은 입찰가는 비트코인의 11.3%였습니다. 이는 훗날 비트코인 캐시가격과 흡사했고 이번 하드포크를 앞두고 주목할 만한 수치입니다.


  조셉영
이번주, 금융 기관들은 미국의 21.7조 달러에 상응하는 부채 상승에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이에 세계 최대의 자산 운용사 인 블록록의 CEO 레리 핑크는 높은 인플레이션이 나타날것을 우려했으며 에버코어의 CEO는 무책임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에 비해 암호화폐는 좋은 자산이 맞습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소셜동향] 암호화폐 인사들,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전해 – 2018/11/11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