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동향] 브래드 갤링하우스, 아세안 금융의 규제 투명성 역설 – 2018/11/15 | 코인긱스

[소셜동향] 브래드 갤링하우스, 아세안 금융의 규제 투명성 역설 – 2018/11/15

0

싱가폴 핀테크 패스티발, 출처 twitter


  우지한 (비트코인 캐시)
비트코인 ABC의 합의 내용은 사용자 관점에서 볼 때 무시 할 수있을정도의 변화입니다. 하지만 크래이크의 비트코인 SV가 하려는 일은 비트코인 캐시의 서비스를 중단할 정도의 심각한 사항입니다.


  찰리리 (라이트코인)
서핑 에어 익스프레스 멤버십을 위해 라이트코인과 비트코인을 받아 들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이트코인 또는 비트코인으로 구매하는 모든 분을 위한 기간 한정 특가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브래드 갤링하우스(리플)
규제 튜명성은 아세안 금융 기관을 위한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 채택을 촉진할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어 디미스터
최근 블록스트림의 앨런 피시텔로우(Allen Piscitello)가 발표한 리퀴드 네트워크의 데모를 보았습니다. 놀라운 기능과 실제 포트 비트코인 안팎으로 신뢰할 수 있는 15자 멀티 시그널 보안과 선택적인 기밀 유지, 또한 노드를 실행하면 누구나 자산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ERC20 킬러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조셉영
비트 코인 캐쉬는 일주일 만에 거의 480달러까지 되돌아갑니다. 11월 7일부터 24.4 %가 감소했습니다. 가짜사토시 드라마는 모든 종류의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보입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소셜동향] 브래드 갤링하우스, 아세안 금융의 규제 투명성 역설 – 2018/11/15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2월 28일(목) 암호화폐 시세 오후 브리핑

1. 주요 암호화폐 시세 28일 오후 5시 2분 토큰포스트 마켓에 따르면 대부분의 암호화폐 가격은 전날에 비해 횡보세를 보이고 있다. 비트코인 가격은 전날과 변동없이 3,862.3583달러(약 433만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