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페이 CEO, 우리는 비트코인을 낙관하고 있다. | 코인긱스

비트페이 CEO, 우리는 비트코인을 낙관하고 있다.

0

지난 목요일 더 크립토 크레이지(The Crypto Craze)에서 비트페이(BitPay)의 CEO 스테판 페어(Stephen Pair)는 지난 7년간의 암호화폐 업계에서의 생각을 밝히며 자신의 비트코인에 대한 낙관적인 견해를 밝혔다.

스테판 페어는 전 직장인 IBM의 엔지니어링 팀을 거쳐 처음 비트페이를 창업했을 때, 하루 5 – 10 건의 거래로 시작해 연간 10억달러가 넘는 기하급수적인 증가에 대해 전했다.

이런 짧은 기간 안에 거대한 규모로 변한 것에 대해 그는 현재 소비자와 대기업인 C2B에서 B2B로 옮겨가고 있다며, 일상적인 거래를 위한 세계적으로 채택할 수있는 충분한 용량의 블록체인이 존재한다고 주장했다.

다만 이런 블록체인 사용할 솔루션은 비자나 마스터카드에 비해 부족하다며 인프라 구축에 힘써야 한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어는 비트페어에서 가장 많은 트랜잭션은 여전히 비트코인이며 가장 안정적이고 잘 알려진 시스템이기 때문에 여전히 비트코인이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비트페이 CEO, 우리는 비트코인을 낙관하고 있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