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480만원대 상승…저가매수세 대거 유입 전망 | 코인긱스

비트코인 480만원대 상승…저가매수세 대거 유입 전망

0

비트코인 가격은 24시간 시간 전에 비해 11.12% 상승하며 480만원, 4,263달러대를 재차 회복 시총 상위 10위권 메이저 암호화폐는 전반적인 상승세를 연출, 그중 에이다가 +15.39% 가장 큰 상승폭을 기록했다.

파월의 금리인상 속도조절 시사로 뉴욕증시가 2%대 급등을 보이자 암호화폐 가격도 동반 상승했다. 전날 제이 클레이턴 SEC 위원장의 ETF 시기상조라는 언급에도 불구하고 저가매수세가 대거 유입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번주 구글 트렌드는 근 비트코인 시세 급락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검색량이 4월 이래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히며 일반인들의 관심이 커진것으로 보인다. 또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업체 AMD의 공급업체인 사파이어 테크놀로지가 암호화폐 채굴 하드웨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 점유율은 53.3%이며,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20,338,791,696 달러이다.

<blockquote><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lockquote>

The post 비트코인 480만원대 상승…저가매수세 대거 유입 전망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정부 블록체인 등 신성장기술 투자 세액공제 확대

정부가 블록체인 등 신성장기술 투자 세액공제 대상을 확대하고, 지원요건도 완화하는 방향으로 투자유치 지원제도를 개편한다. 13일 오전 서울 중구 기획재정부 혁신성장본부에서 열린 제4차 혁신성장 전략점검회의에서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