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의 78%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 | 코인긱스

비트코인 채굴의 78%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

0

비트코인 채굴의 78%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

CoinShares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 채굴의 78%이상이 재생 가능 에너지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채굴풀은 전세계의 거의 모든 다른 대규모 산업보다 훨씬 친환경적이라고 주장했다.

CoinShares의 연구책임자인 Christopher Bendiksen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자신의 연구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 채굴풀의 거의 대다수인 78&가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비트코인 채굴에 착수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기존의 금융을 포함한 거의 대두분의 모든 산업보다 친환경적이라고 주장했다. 이는 비트코인와 암호화폐 중 POW로 원장을 검사하는 방식의 에너지를 소비하는 암호화폐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내용이다.

CoinShares의 연구책임자가 실행한 조사가 어떤 내용인지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미디움에 등록되어 있으며, 비트코인 투자자를 비롯한 많은 암호화폐에 관심있는 관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사항으로 판단된다.

https://medium.com/coinshares/an-honest-explanation-of-price-hashrate-bitcoin-mining-network-dynamics-f820d6218bdf

The post 비트코인 채굴의 78%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