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잠수함 스왑’ 베타 테스트 | 코인긱스

비트코인과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잠수함 스왑’ 베타 테스트

0

[그림출처 : bitcoinisle.com]

비트코인과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잠수함 스왑’ 베타 테스트

비트코인의 스케일링 솔루션인 LN(Lightning Network)은 사용자가 LN채널을 통해 트랜잭션해야한다. Submarine Swaps(이하 ‘잠수함 스왑’)은 상호 운용성 제약 조건을 제거하여 LN을 배포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한다.

라이트닝 네트워크(LN)를 시작한 이래로, 한 가지 주요한 문제는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비트코인(BTC)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실제 비트코인 네트워크와의 상호 운용에 있어서 제약 사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잠수함 스왑’이라는 새로운 기술은 일종의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한다. 이를 통해 비트코인 블록체인(메인 네트워크, 메인 네트, 메인 체인)의 주소가 라이트닝 네트워크(LN)의 주소에서 비트코인을 주고 받을 수 있게 된다.

잠수함 스왑이란 무엇인가?

잠수함 스왑(Submarine Swaps)은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Lightning Network와 상호 운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비트코인은 신속하고 저렴하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두 번째 계층 프로토콜인 라이트닝 네트워크와 상호 운용되며, 잠수함 스왑은 라이트닝 주소와 비트코인 체인상의 주소 사이에 트러스트없는 트랜잭션을 만들 수 있게 한다.

잠수함 스왑은 현재 LN과 비트코인 메인 체인 사이에 존재하는 트랜잭션 장벽을 없애기 때문에 진보된 기술이며, 작동 원리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사용자가 비트코인 메인넷에 지불을 원할 때마다 잠수함 스왑의 스마트 계약식의 지불 계약을 보내게 된다.

잠수함 스왑은 현재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테스트 중이며,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비트코인의 경험을 사용자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경험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비트코인과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잠수함 스왑’ 베타 테스트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