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비트코인의 급격한 볼륨 증가 | 코인긱스

베네수엘라, 비트코인의 급격한 볼륨 증가

0

베네수엘라는 1,974 BTC가 LocalBitcoins에 거래되어 지난 주 Bitcoin 판매량이 가장 크게 증가한 경험이 있습니다.

베네수엘라, 현재까지 BITCOIN 볼륨에서 가장 큰 점프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석유가 풍부한 국가의 인도적 위기가 악화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피어 투 피어 (bitcoin) 구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인플레이션이 급심해지면서 지난주 12월 15일 1,743 BTC 볼륨에서 이번주 12월 22일 주간 집계가 1,974 BTC으로 11%가 증가한 사실이 드러났다.

비트코인이 2018년 한해 80%의 가격 가치를 상실했지만 베네수엘라의 화폐인
 VES(Sovereign Bolivar)가 연간 95%이상 하락한 수치에 비하면 비트코인은 안정적인 자산이다. 특히, 라틴아메리카의 인플레이션으로 볼때, 비트코인은 국가 통화보다 매우 호소력 있는 대안으로 보인다.

베네수엘라는 매달 2~3배가 넘는 극심한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으며, 국가 통화인 VES는 연간 400,000%의 인플레이션율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베네수엘라, 비트코인의 급격한 볼륨 증가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