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에서의 대시 채택이 미국을 앞지르다 | 코인긱스

베네수엘라에서의 대시 채택이 미국을 앞지르다

0

베네수엘에서 사업자들이 대시 채택이 크게 증가하여 대시의 상거래 중심지였던 미국을 앞지르게 되었다.

이 글을 쓰는 현재 디스커버대시에는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전 세계 1,250개 업체가 등록되어 있다. 이 중 273개가 현재 베네수엘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숫자의 약 20퍼센트에 달한다. 이는 현재 225개의 업체가 등록되어 2위를 달리는 미국의 전체 대시 채택 기업 개수를 뛰어넘는 숫자이기도 하다. 상대적으로 적은 인구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채택률이 매우 높은 지역인 뉴 헴프셔는 69개의 업체가 밀집되어 있기도 하다.

리스트에 오른 업체 중 165개는 베네수엘라의 수도인 카라카스에 포진해있다. 카라카스는 도시 순위로 볼 때 전 세계에서 대시 채택 기업의 밀집도가 가장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이는 인구 11,000명당 1개의 대시 채택 업체에 달하는 숫자로, 뉴헴프셔의 포츠머스와 킨 바로 뒤 순위에 위치하고 있다. 뉴헴프셔의 경우 적은 인구로 인하여 1인당 대시 비즈니스의 비율이 카라카스의 약 10배에 달한다.

 

대시 채택률의 상승, 전문성을 갖춘 헌신적 대시 팀의 노력의 결과

 

베네수엘라에서 대시 채택이 상당히 증가한 것은 이 업무에 헌신한 전문적인 팀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 베네수엘라에서 이루어진 ‘대시 판매자 계획(Dash Merchant Initiative)’은 업체들 사이에서 대시 채택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원 데스크를 열어 잠재적 사용자들이 가진 궁금증을 해결하고 소비자 지원을 제공하는 것 역시 포함되어 있다. 이는 분산화되고 가상의 성질이 강한 암호화폐 세계에서는 드문 일이다.

 

 

대시 판매자 베네수엘라(Dash Merchant Venezuela)의 사업 개발 총괄인 알레한드로 에체베리아(Alejandro Echeverria)는 주요 소매 상인들을 포함하는 상당한 수의 업체가 매주 대시 프로젝트에 참가하게 되면서 베네수엘라 지역에서 이루어진 상당한 발전에 관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저희는 저희가 이룩한 결과에 관해 매우 기쁩니다. 첫 달,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테스트하고 많은 점을 개선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는 2개월째에 접어들었으며 1주일 당 약 100개의 가맹점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vZ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The post 베네수엘라에서의 대시 채택이 미국을 앞지르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