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요 박물관, 비트코인 결제 수락 | 코인긱스

미국 주요 박물관, 비트코인 결제 수락

0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시내에 위치한 대형 박물관 및 교육 시설인 오대호 과학 센터는 11월 13일부터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크리스틴 엘렌보겐(Kirsten Ellenbogen) 의 CEO는 이 기관이 지역 블록체인 생태계의 성장과 촉진을 위해 암호화폐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클리블랜드에 블록체인 생태계를 키우는 계기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스위스 고급 시계 제조 업체인 허블롯(Hublot)이 비트코인을 성공적으로 통합하여 비트코인을 테마로 한 스포츠 시계 210개를 판매하게 되었다. 이는 1개당 2만 5천 달러를 받았으며 비트코인을 이용한 판매를 통해서만 525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비트코인을 수용하는 미국의 세 번째 박물관

텍사스의 해안 벤드 박물관Museum of the Coastal Bend)과 플로리다의 세인트 피터스버그 역사 박물관(St. Petersburg Museum of History)은 오랫동안 비트코인를 받아 왔고, 오대호 과학 센터는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암호를 지불 수단으로 받아들인 세 번째 박물관이되었다.

엘렌보겐에 따르면, 방문객들은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고 미 항공 우주국의 방문객 센터를 방문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앱은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을 활용하여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허블롯과 오대호 사이언스 센터의 성공적인 선도 사업에서 보듯이 비트코인 같은 주요 암호화폐의 결제 통합은 이제 세계에서 새로운 트렌드가 되었다.

비트코인 사용자와 급속하게 증가하는 암호화폐 사용 가맹점이 늘어나면서 비트코인 결제 통합이 소비자를 공략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되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미국 주요 박물관, 비트코인 결제 수락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