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 크릭의 CEO, 비트코인 가치 향후 10년내 20배 가능 | 코인긱스

모건 크릭의 CEO, 비트코인 가치 향후 10년내 20배 가능

0

모건 크릭의 CEO인 마크 유스코(Mark Yusko)는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발언을 했다. CNBC의 패스트 머니 인터뷰에서 유스코CEO는 비트코인이 장단기적으로 매우 좋은 투자가 될 것이라 전했다.

유스코 CEO는 비트코인이 아마추어 투자자들이 저축한 금액을 시장에 쏟아붓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걸릴 것인지 물었을 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오늘 구매하시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때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10년이 넘게 되면 20배의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는 또 비트코인 선물 시장에 대해서도 만료일과 매도 압력이 가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것으로 보고 이것이 최근의 곰 마켓에 기여했을지도 모른다고 언급했다. 이는 유스코 CEO만의 낙관적인 주장이 아니다.

작년에 암호화 시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유스코는 그것을 예측했고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의 인터넷과 비교했을 때 비트코인 가치가 40만 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을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그는 연금 기금 그리고 패밀리 오피스들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스코 CEO는 전통적인 금융 시장이 대부분 신용 문제 때문에 앞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모건 크릭과 낙관론자들, 결국 비트코인은 상승할 것

유스코의 동료이자 유명 비트코인 애호가인 앤서니 폼플리아노(Pompliano)는 그의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공유했다.

폼플리아노는 2018년 초 비트 코인이 연말까지 5만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했으나 이후 시장이 3,000달러 수준으로 급락하리라 전망했다. 그는 최근 CNBC에 출연해 비트코인이 지난 10년간 가장 안전한 결제 거래를 지원하는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등 암호화폐에 대한 확신을 설파했다.

단기적인 곰 마켓은 폼플리아노를 조금도 실망시키지 않았으며 그는 암호 자산이 어떻게 미래 경제의 새로운 가치의 저장고가 될 것이고 혁명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인가에 대해 끊임없이 언급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모건 크릭의 CEO, 비트코인 가치 향후 10년내 20배 가능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