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암호화폐 거래소와 옴니트레이드가 대시를 통합하다 | 코인긱스

마이애미 암호화폐 거래소와 옴니트레이드가 대시를 통합하다

0

대시가 두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추가되었다. 옴니트레이드(OmniTrade)와 마이애미의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달 암호화폐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큐리캐시(Mercury Cash)가 자체 암호화폐 거래소인 마이애미 암호화폐 거래소(The Miami Crypto Exchange, MCEX)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MCEX가 집중하는 시장은 미국과 남미다. 해당 거래소는 대시를 지원하여 새로운 시장에 접근성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머큐리 캐시는 대시를 올해 초 암호화폐를 지원하면서 이더리움 다음으로 대시를 추가하였다. 이로 인해 대시를 위한 또 하나의 편리한 법정 화폐 게이트웨이를 추가하게 되어 은행 송금이나 직불 카드 결제를 통한 대시 구매가 더욱 쉬워지게 되었다.

 

옴니트레이드가 대시를 추가하여 브라질 시장을 공략하다

 

한편 대시는 브라질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옴니트레이드에도 추가되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u8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The post 마이애미 암호화폐 거래소와 옴니트레이드가 대시를 통합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코닥, 자체 암호화폐 코닥코인 이달말 판매 시작

코닥의 암호화폐 코닥코인(KODAKCoin)의 개발업체 웬 디지털(Wenn Digital)이 이달 말부터 코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10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코닥은 자체 발행 암호화폐 코닥코인을 오는 21일부터 한정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