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apid를 확장해 MIT 및 마스타카드로 결제 플랫폼 강화 | 코인긱스

리플, xRapid를 확장해 MIT 및 마스타카드로 결제 플랫폼 강화

0

MIT 미디어 랩, 마스터카드 및 리플이 지원하는 소비자 지불 플랫폼이 xRapid로 통합해, 비용을 절감하고 국경을 초월한 지불의 효율성을 높인다고 밝혔다.

샌드프랜드(SendFriend)는 올해 출범할 예정으로 필리핀을 목표로 해외 이주 노동자들이 고국으로 돈을 보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MIT미디어 랩 Translational Innovation Alliance을 수상한 이 프로젝트는 MIT에서 CEO겸 창립자인 데이빗 라튼(David Lighton)이 개발했다.

아메리칸 뱅크(American Banker)에 따르면, 라튼은 xRapid가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자본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 결제이므로 우리는 선불로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고, 수령하는곳에 자금을 맡기는 외환 위험을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가를 하나씩 처리하면 됩니다.”

이 플랫폼은 국제적인 송금을 위해 과도하게 지불하는 수백만명의 이주 노동자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샌드프랜드는 바클라스(Barclays), 테크스타, 리플, MIT미디어 랩, Mahindra Finance 및 마스터카드 재단 등을 포함하는 회사 후원자 명단을 발표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리플, xRapid를 확장해 MIT 및 마스타카드로 결제 플랫폼 강화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진격의 후오비, HT로 세계 1등 거래소를 노린다.

금일 후오비 그룹의 브랜드 업그레이드 행사 ‘CHAINGE’에서 후오비의 CEO 리온 리(Leon Li)는 후오비가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로 탈바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자리에서 huobi.pro를 huobi.com으로 업데이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