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방코 산탄데르 은행의 XRP 확대를 위한 강력한 확장 계획 | 코인긱스

리플, 방코 산탄데르 은행의 XRP 확대를 위한 강력한 확장 계획

0

방코 산탄데르 은행은 최근 리플 XRP의 강력한 OnePay FX 플랫폼 사용을 다른 유럽 국가들로 확장하고 앞으로 진행될 모든 지불 합의에 리플 원장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XRP가 적용된 모든 지급 결제

최근 리플 스웰 컨퍼런스에서 연설한 에드 매츠거 Ed Metzger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저희는 금융 서비스의 패러다임이 고객을 위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는 OnePay FX 개방형 플랫폼의 세계로 이동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방코 산탄데르 은행은 RippleNet 베타 테스트를 실시 한 후 전통적인 은행 환경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속도와 투명성이 향상되었다고 밝혔으며, 리플 기반 OnePay FX는 스페인, 폴란드, 영국 및 브라질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남아메리카와 아시아의 국가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른 지역에도 OnePay FX 플랫폼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에 있다.

방코 산탄데르 은행은 결제 대금 지불 시 선호하는 옵션으로 XRP를 채택 할 계획으로 즉각적인 트랜잭션 기능을 제공하여 결제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할 전망이다.

이에 대해 매츠거에 따르면 RippleNet에 OnePay FX 플랫폼을 추가하면 암호화폐가 급부상중인 일본과 같은 XRP 사용률이 빠르게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XRP는 훌륭한 은행 파트너십을 구축해

리플은 특히 전통적인 금융 분야에서 채택을 넓혀나가고 있으며 세계 금융과 기타 금융권의 많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고 이러한 비즈니스적 접근법은 이미 기술 채택 측면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많은 리플의 투자자들은 기존 리플 원장과 XRP에 대한 사용을 장려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매츠거 다른 경쟁자와는 달리 리플은 실사용에 대한 접근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색한다면서 공격적인 확장을 하고 있다고 공감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코인(ACOIN)”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