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XRP, 비트코인보다 1,000배 빠르고 1,000배 저렴하다 | 코인긱스

리플의 XRP, 비트코인보다 1,000배 빠르고 1,000배 저렴하다

0

리플 CEO인 브래드 개링하우우스는 Ripple ‘s Swell Conference에서 모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어떤 디지털 자산이라도 실제 고객에게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다면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 수있다고 전했다.

특히, XRP의 기술적 성능은 비트코인 트랜잭션보다 1,000배 빠르며 1,000배 더 저렴하다고 말했다. 또한 리플은 비트코인과 같이 XRP 프로토콜이 완전히 분산되어 있으며 XRP는 개발자가 만든 독립적 인 디지털 자산이며 그 증거로 Ripple Labs는 XRP를 만들지 않았고 XRP 원장은 현재 Ripple Labs로 알려진 회사가 만들어지기 전에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또 브래드 개링하우스는 XRP를 사용하는 회사의 해외 지불 제품인 xRapid가 현재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발표했고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금융 기관이 비용을 절감하고 해외 결제의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리플 스웰 컨퍼런스가 시작되기 3주간 XRP의 가격은 두 배가 되었지만, 개링하우스는 단기적인 가격 변화에는 집중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전체 인터뷰 링크]

https://cheddar.com/videos/ripple-ceo-on-the-companys-relationship-with-xrp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리플의 XRP, 비트코인보다 1,000배 빠르고 1,000배 저렴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