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브래드 갤링하우스, 내년에 은행이 암호화폐를 구매할 것이다 | 코인긱스

리플의 브래드 갤링하우스, 내년에 은행이 암호화폐를 구매할 것이다

0

리플의 브래드 갤링하우스, 내년에 은행이 암호화폐를 구매할 것이다.

리플 CEO인 브래드 갤링하우스는 은행들이 내년에 고객을 대신하여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싱가포르 FINTECH에서 갤링하우스는 규제 선명도와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위해 XRP와 같은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기 위해 은행과 금융 기관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1년 후에 우리는 은행이 직접 디지털 자산인 암호화폐를 구입할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그리고 현재 전세계적으로 은행들은 암호화폐 교환으로 이미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다면서 이러한 은행의 이익이 암호화폐를 직접 구입하게되는 결정적인 동기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또, 규제의 명확성과 프레임 워크를 통해 은행과 금융 기관이 이러한 암호화폐 시장에 의지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했다.

또, 갤링하우스는 암호화폐를 최초로 보관하게 될 은행은 ASEAN(East Eastern Asian Nations)협회의 회원이 될 것이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ASEAN은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및 베트남 간의 경제 동맹이며, 1967년 경제 성장과 사회적 진보에 중점을 두기 위해 창안되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리플의 브래드 갤링하우스, 내년에 은행이 암호화폐를 구매할 것이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