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 노이너, XRP에 투자하라는 농담이 위대한 조언이 되다 | 코인긱스

랜 노이너, XRP에 투자하라는 농담이 위대한 조언이 되다

0

CNBC의 크립토 트래이더 쇼 호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는 XRP에 대한 신랄한 비평가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지난 5월 17일 CNBC의 ‘패스트 머니’프로그램의 초청 연사로 나와 XRP를 팔라고 권유했었다.

한편 그는 지난 17일 ‘BCH 해시 전쟁’에 대해 평가하며 “혼란스러운 전쟁 속에서 BTC, BCH를 버리고 XRP에 투자해야 한다”고 농담조로 언급했다. 물론 그땐 심각한 상황은 아니였지만 결국 이 조언은 그가 지금까지 했던 조언 중에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가 되어버렸다.

나중에 그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은 명백하게 현재의 곰마켓에서 잘못된 투자 의견을 했다고 말하고, 리플이 생각만큼 나쁘지 않으며 자신이 지난 쓰레기라고 언급한 발언을 후회한다고 밝혔다.

“저는 현재의 곰 마켓에서 틀린 투자 조언을 많이 했지만, 특히 XRP를 쓰레기통에 버리겠다고 했던 것만큼 최악의 발언은 없었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동조한 것은 랜 뿐만이 아니며 와이즈 레이팅스는 XRP가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할 것이라고 언급했고, 유명 트래이너 리차드 하트(Richard Heart)는 크레이그, 로저버, 우지한 등은 대단한 이기주의자라면서 비트코인 캐시 진영을 싸잡아 비난했다.

확실히 랜 노이너는 이제 최고의 리플 지지자가 된 것으로 보인다. 랜 노이너는 암호화폐 가격 변동에 대한 차트를 트위터상에 공유했고 당시 비트코인 9.07% 잃고 있었으며 리플은 그보다 적은 4.36%를 잃고 있었다. 그는 만약 이런 속도가 지속된다면 XRP는 금요일까지 암호화폐 시총 1위 자리에 오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해시 전쟁으로 인해 랜 노이너는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캐시의 덤프를 피해, 리플에 투자하라는 언급을 많이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이제 올해 비트코인 가격이 5만 달러로 마무리 지을 것으로 전망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랜 노이너, XRP에 투자하라는 농담이 위대한 조언이 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