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코인, 제미나 거래소 상장예정 | 코인긱스

라이트 코인, 제미나 거래소 상장예정

0

뉴욕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는 라이트코인(LTC)에 대한 예금을 활성화했으며 10월 16일 거래를 시작한다.

제미니 제공하는 거래 쌍은 다음과 같다.

LTC/USD, LTC/BTC, LTC/ZEC, LTC/ETH

제미니 거래소에는 이제 비트코인, 이더리움, 지캐시 및 라이트코인의 4개의 코인이 있으며,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지원을 발표할 예정이지만 11월 중순 예정인 하드 포크와 불확실성에 등을 이유로 연기되었다.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인 에릭 위너(Eric Winer)는 이에 대해 일부 하드포크에 대해서는 제미니 거래소가 비트코인 캐시를 안전하게 지원하는데 필요한 재생 방지 기능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런 상황 때문에 하드포크 후 비트코인 캐시의 안전성을 평가할 수 있게 된 후 11월 말까지 비트코인 캐시 예금, 인출 및 거래 개시를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미니는 보안 및 투자자 보호에 중점

제미니는 이처럼 소매 및 기관 투자자를 유치할 수 있는 안전한 거래소를 구축하기 위해 보안 및 규제 준수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윙클보스 형제가 신청한 비트코인 ETF 두 개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는 올해 모두 궁극적으로 거부됐고, SEC는 이같은 거부 사유에 대해 보안 및 사기에 대한 우려와 투자자 보호의 필요성을 들었다.

제미니는 나스닥의 서비스를 인수하였고 스마트 시장 감시 기술을 배치하여 거래 부정행위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이에 대해 에릭 위너는 제미니는 가장 엄격한 은행 규제 준수 및 신탁 의무를 지키있다고 밝혔다.

그는 제미니가 뉴욕 주 금융 서비스국(NYSDFS)가 감독하는 세계에서 가장 규제가 엄격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보관 기관으로써 이번 라이트코인이 추가됨으로써 소매 및 기관 투자자들과의 교류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보안 우선’ 접근 방식을 고수하여 지속적인 성장하고 있다고 밝히며, 라이트코인 거래 및 암호화폐 보호 서비스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뉴욕 금융 서비스국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고 덧붙였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라이트 코인, 제미나 거래소 상장예정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