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어플, 대중적 관심을 유도하다 | 코인긱스

두 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어플, 대중적 관심을 유도하다

0

로빈후드(Robinhood)와 잭스(Jaxx)에서 각각 새로운 두 개의 암호화폐 지갑을 출시 할 예정이다. 이들 모두 기술적 이해도에 관계 없이 모든 소비자들이 암호화폐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이미 중개 수수료 없는 암호화폐 거래 어플을 제공하고 있는 로빈후드는 ‘새로운 통화를 추가하거나 지갑 기능을 포함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암호화폐 제품’으로서 자체 암호화폐 지갑을 개발 중이라고 한다. 이 내용은 새로운 암호화폐 엔지니어를 고용하고자 내놓은 채용 정보를 기반으로 하였다.

 

한편 잭스는 최근 캐나다에서 베타 테스트 중인 잭스 리버티(Jaxx Liberty)를 구축하고 있다. 이로써 그들은 현재 제공하고 있는 잭스 암호화폐 지갑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디센트럴 & 잭스의 CEO이자 설립자인 안토니 디 아이오리오(Anthony Di Iorio)에 따르면, ‘잭스 리버티는 디지털 자산을 위한 웹 브라우저로 대중들에게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장점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이 새로운 지갑은 다음의 세 가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한다. 디센트럴 유니티 (JXX) 로열티 토큰을 통해 사용자들이 플랫폼 파트너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분산화된 기술에 관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센트럴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마이잭스(MyJaxx)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게임화 하여 플랫폼에 다양한 형태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대중적 채택의 열쇠

 

암호화폐는 컴퓨터 과학자, 사이퍼펑크, 자유론자를 포함해 최근에는 초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번성해왔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일반적인 소비자자들 사이에서도 더 왕성한 채택을 달성하기 위하여 애쓰고 있다. 암호화폐는 그 가격 변동으로 인하여 주류 미디어의 주목을 받아왔다. 따라서 대중적 채택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주류 미디어의 주목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는 없다. 경제적 전환 비용의 이론을 통해 그 이유를 살펴보면, 평균적인 사용자들이 어떤 도움도 없이 잘 모르는 분야에 들어서는 것을 꺼리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는 편이 옳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입문하고자 하지만 암호화폐에 관해 잘 모른다는 점, 암호화폐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점을 알게 되면 초기의 목표를 포기하게 된다. 그러나 쉽고 직관적인 집중 교육을 받고 나면 오히려 암호화폐 생태계로 완전히 뛰어드는 경우도 많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wW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