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ePaymin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 코인긱스

대시, ePaymin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0

대시가 글로벌 상거래 계좌 및 지불 프로세싱 솔루션 공급 업체인 ePaymints와 파트너십을 맺고 ‘입금 취소율이 높거나 현금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계에서 대시 암호화폐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게 되었다.

 

대시 코어 그룹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브래들리 자스트로는 보도 자료를 통해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지불 솔루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대시의 시장 도달률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하였다.

 

“현금을 기반으로 하고 입금 취소율이 높은 산업계에서는 평균적으로 더욱 높은 신용카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것도 이들이 운이 좋아 신용 카드를 받을 수 있게 될 때에나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신용카드는 선택지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대시에게 있어서 명백한 사용 사례입니다. 대시는 이러한 지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선도적인 암호화폐로 자리 잡고 있으며 ePaymints가 이러한 대시를 인식하였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미 고객 통합 컨설팅이 ePaymints와 함께 진행 중이며, 우리는 대시 생태계를 확대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Paymints의 CEO인 조디 더스트는 이번 파트너십이 향상된 지불 솔루션을 찾는 비즈니스 소유주들을 어떻게 이롭게 할 지에 관해서도 설명하였다.

 

“우리는 지불 처리 기술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던 기간 동안에 사업을 진행한 상거래 솔루션 거의 대부분과 함께 일해왔기 때문이죠.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를 지불 수단으로 받아들이는 비즈니스의 규모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대시는 이러한 추세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시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우리의 비즈니스 고객에게 암호화폐 업계의 최고 지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ePaymints는 ‘180여 개 국가, 163개통화 및 43개의 파트너 은행을 처리하기 위한 국제 지불의 강자’인 만큼 거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는 ‘사용자 정의 사기 매개 변수’, ‘멀티 채널 지불 승인 및 경험’, ACH 및 수표 처리 지원을 비롯하여 65%에서 92%에 달하는 입금 취소 분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비즈니스의 대시에 대한 수요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게이밍, 고등 교육 및 합법 대마 산업과 같은 일부 비즈니스 분야는 이들 업계의 특성으로 인하여 대시를 수용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다.  이들 업계는 입금 취소로 인해 소비자가 분쟁을 제기하여 돈을 돌려 받을 것을 요구하지만 동시에 사기로 표시된 돈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라는 요구를 받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매우 고통 받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에 해당 구매는 사기일 수 있지만, 한편으로 사기를 저지름으로써 돈을 절약하려는 소비자의 허위 양성일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이들은 이미 재화와 서비스를 판매함으로써 비용이 발생했기 때문에 상인에게 큰 비용이 부과되지만 이제는 해당 판매로 인해 발생한 수익을 되돌려주어야 하는 것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FL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 ePaymin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