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트레이드코어와 블록사이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본 시장으로 더욱 확대하다 | 코인긱스

대시, 트레이드코어와 블록사이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본 시장으로 더욱 확대하다

0

중개 소프트웨어 회사인 트레이드코어(Tradecore)가 대시 및 블록체인 솔루션 제공 업체인 블록사이퍼(BlockCypher)와 파트너십을 맺고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자본 시장 비즈니스에 대시 보내기, 받기 및 보유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트레이드코어의 CEO인 스테판 파조코빅(Stefan Pajkovic)은 보도자료를 통하여 해당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왜 대시와 통합하기로 결정하였는지에 관하여 조명하였다.

 

“우리는 우리의 플랫폼에서 지원할 최초의 디지털 자산 중 하나로 대시를 선택했습니다. 대시는 다른 어떤 암호화폐보다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거래 확인 속도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시 코어의 CEO인 라이언 테일러는 해당 통합이 ‘대시에게 매우 기쁜 일’이라고 언급하며 ‘트레이드코어는 훨씬 큰 규모로 온라인 중개업에 확장하고 있는 것이 그 이유’라고 전했다.

 

“트레이드코어가 최종 사용자를 위해 중개인이 사용하는 제품이나 화이트라벨 제품에 대시를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글로벌 네트워크, 특히 중개업이 대시 채택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유럽 및 기타 지역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드코어는 ‘격조 있는 고객 등록 시스템, 본인 인증, 사전 고객 지원, 향상된 분석 도구 및 마케팅 자동화’를 지원하며, 트레이드코어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중개 업체는 이 모든 기능을 `’일 주일 안에’ 모두 설정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이드코어는 ‘비용 절감, 워크 플로우 최적화 및 회사의 전략 기획 수립 지원’등의 기능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여 중개인의 고객 서비스 지원에 가치를 더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대시와 블록사이퍼 간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이로써 ‘다른 블록체인에 의존하지 않고 다양한 블록체인상에서 실현되는 응용 프로그램 구축의 복잡성을 상당히 완화할 수 있는 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블록사이퍼의 최고 매출 책임자인 캐런 슈(Karen Hsu)는 ‘트레이드코어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중개 비용을 낮추고 브로커들에게 점점 증가하는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능력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러한 기능이 트레이드코어의 독특한 가치에 추가됨으로써 대시의 소비자 채택 가능성을 향상시키며 대시를 포함한 암호화폐를 새로운 투자자들에게 노출시키는 기회가 되었다.

 

투자자들이 대시의 견고함과 시장 도달 범위를 확장하다

 

투자자들은 수익을 극대화하면서도 리스크는 최소화할 수 있는 투자에 매료되기 마련이다. 암호화폐의 경우, 이는 곧 향후 몇 년간 그 시장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높은 가능성을 지닌 코인을 의미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yx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 트레이드코어와 블록사이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본 시장으로 더욱 확대하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