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터키 팀이 경제적 구제를 약속하며 터키인들의 관심을 촉발시키다 | 코인긱스

대시 터키 팀이 경제적 구제를 약속하며 터키인들의 관심을 촉발시키다

0

대시 대사관 D-A-CH(Dash Embassy D-A-CH)는 최근 터키의 앙카라에 방문하여 블록체인 TR 서밋(the Blockchain TR Summit)에 참가하였으며, 이 자리를 통해 대시가 터키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과 대시의 장점에 관해 논의하였다.

 

대시 대사관 D-A-CH는 대부분의 청중이 터키의 비즈니스 커뮤니티 및 정부 기관의 일원뿐 아니라 터키에 기반을 둔 거래소 Paribu 및 스위스 기반의 거래소 Lykke 등 암호화폐 거래소의 대표도 참석하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잰 하인리히 메이어(Jan Heinrich Meyer, 대시 커뮤니티의 essra)는 암호화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원하는 초보 청중들에게 어떻게 효과적으로 대시를 설명했는지에 관해 이야기하였다.

 

“우리의 목표는 터키 커뮤니티와 기업가들에게 통화이자 지불 방식으로서의 대시를 설명하고 일상 생활에 당장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이들이 터키의 첫 번째 대시 커뮤니티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장려하기도 하였습니다.”

 

수 일에 걸친 전체 일정 중 첫 날에는 60여명 정도가 참여하였으며 잰과 로버트 위코(Robert Wiecko)가 연설을 진행하고, 워크숍을 실시하였으며,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흥미롭게도, 이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과정에서 대시 대사관이 스폰서십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사용했던 은행이 터키에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잰(essra)가 ‘Gokce (컨퍼런스 주최자)를 설득하여 대시를 사용하도록 하였고, 이 결과 거의 제로에 가까운 수수료를 통해 수 초 만에 지불이 완료할 수 있었다고 한다.

 

경제적 기회로 인해 관심이 상승하다

 

이번 회의에서 특히 흥미로웠던 점은, 터키인들이 사용하는 많은 터키 거래소가 소규모이며 법정 화폐만을 게이트웨이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대형 거래소들이 터키의 통화인 리라를 거래 쌍으로 제공하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Paribu와 같은 지역 거래소는 그 가치가 감소해가는 리라와 21%에 달하는 인플레이션을 피하고자 하는 개인들을 위해 대시를……

 

 

 

 

The post 대시 터키 팀이 경제적 구제를 약속하며 터키인들의 관심을 촉발시키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