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초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베네수엘라에서 큰 인기를 얻다 | 코인긱스

대시, 초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베네수엘라에서 큰 인기를 얻다

0

대시 멀천트(Dash Merchant)의 알레한드로(Alejandro)에 의하면 대시의 베네수엘라 비즈니스 가맹점 수가 2,000개를 돌파하였다고 한다.

 

이는 베네수엘라의 인플레이션률이 2018년 말까지 137만 퍼센트, 2019년까지는 1000만 퍼센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데에 따른 결과이다. IMF 세계 경제 전망 보고서가 예측한 7월 인플레이션율 백만 퍼센트였으며, 1월의 인플레이션률은 13,000퍼센트였다. 알레한드로는 이러한 심각한 초인플레이션이 해당 지역에서의 대시 성장에 대한 주요 원인 중 하나라고 언급하였다.

 

“베네수엘라가 초인플레이션에 처해 있다는 점, 또한 베네수엘라 사람들이 볼리바르, POS 네트워크, 현금의 부족과 같은 금융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상실하였다는 점 등이 (대시 성장의) 주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시는 훨씬 수준 높고 믿을 수 있는 지불 방법이기 때문에 부의 저장을 원하는 많은 베네수엘라 사람들에게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알레한드로와 그의 팀은 그들의 팀의 규모를 두 배로 늘리고 2018년이 끝날 때까지 3,000개 이상의 비즈니스 통합을 이르겠다는 큰 계획을 수립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계획은 ‘현재의 속도라면 충분히 이루어낼 수 있는 목표’라고 한다. 이들은 또한 차기 ‘채택 전략’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 내용은 ‘현재 대시 네트워크와 연계된 많은 베네수엘라 상인들이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로부터 거래를 촉진하기 위하여 소비를 인센티브화 하는 것’이라고 한다. 알레한드로는 이들이 ‘이미 대시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몇 가지 획기적인 홍보 활동과 판촉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시 채택을 위한 길

이와 같이 대시 채택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노력해야 한다. 현재 해당 팀은 프로젝트 관리자(PM), 영업 관리자(SM), 영업 에이전트(가장 큰 부서),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및 품질 관리(QC)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구성원들은 대시 비즈니스 채택 과정을 위한 각기 다른 역할을 수행하며, 비즈니스를 설득하고, 비즈니스와 대시의 채택을 진행하며, 이렇게 가맹점이 된 비즈니스와의 관계에서 해결할 일이 있거나 필요한 경우 관련 업무를 수행한다. 또한 알레한드로는 대시로 상품 대금을 지급하는 경우 언제든 대시에 관해 설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등의 개인적인 조치 역시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직 대시를 받지 않는 비즈니스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고 있는 다른 비즈니스가 어떻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지, 대시가 그들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관해 설명한다.

 

베네수엘라 사람들은 초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볼리바르를 대신하여 소비할 수 있는 방법 및 부를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특히 이 볼리바르는 계속해서 평가절하되고 있어 이러한 문제는 단기간에 해결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Dg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 초인플레이션에 시달리는 베네수엘라에서 큰 인기를 얻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