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지난 주에만 베네수엘라의 62개의 비즈니스가 추가되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폭발적 성장을 이루다 | 코인긱스

대시, 지난 주에만 베네수엘라의 62개의 비즈니스가 추가되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폭발적 성장을 이루다

0

지난 주에만 베네수엘라에서 62개의 새로운 비즈니스가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기 시작하면서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대시의 입지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베네수엘라는 상인 사이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비율로 대시가 받아 들여지면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베네수엘라에서 암호화폐를 받는 모든 비즈니스의 수를 고려할 때 사실상 카라카스가 전 세계 암호화폐의 수도로 부각되고 있다. 대시 비즈니스 목록 사이트인 디스커버대시(DiscoverDash.com)에 따르면, 당시 베네수엘라의 522개 비즈니스에서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지난 주에만 62개의 비즈니스가 이 목록에 새롭게 추가되면서 베네수엘라 내 대시 가맹점의 숫자는 584개로 늘어났다.

 

빠듯한 펀딩에도 불구하고 강해지는 베네수엘라의 비즈니스 채택 프로그램

 

이와 같이 강력한 대시 가맹점의 상승세의 배경에는 대시에서 자금을 지원 받은 비즈니스 채택 팀의 공헌이 있었다. 대시 베네수엘라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알레한드로 에체베리아에 따르면,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상인의 순수한 숫자가 채택률 증가의 전환점에 도달하였다고 전하였다.

 

“대시 멀천트 베네수엘라(Dash Merchant Venezuela)의 작업 덕분에, 우리는 매주 서브웨이, 후안키스 버거(국가적 프랜차이즈) 및 기타의 중요한 가맹점을 대시 채택 기업 목록에 매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곧 다른 비즈니스에 대시에 관한 자신감을 심어주며, 이 사업체들 스스로 디스커버대시에 제휴하도록 유도하는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의 추진력을 꾸준히 발휘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제휴를 일구어냄으로써 계속해서 우리의 작업을 해나갈 것이며, 이로써 다른 비즈니스들이 대시에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매월 채택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그 깊이 역시 날로 깊어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캘빈 클라인이나 패스트푸드 체인 서브웨이와 같은 베네수엘라 내 주요 글로벌 체인 기업들이 대시를 지불 수단으로 수락하고 있다는 것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yQ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 지난 주에만 베네수엘라의 62개의 비즈니스가 추가되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폭발적 성장을 이루다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