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재무 시스템이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고유한 PR 문제가 존재하는가? | 코인긱스

대시 재무 시스템이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고유한 PR 문제가 존재하는가?

0

왜 대시가 주류 (암호화폐) 미디어에서 얻을 법한 관심을 얻지 못하는가에 관한 꾸준한 논의의 일환으로 자주 제기되는 한 가지는 다음과 같다. “너무나 많은 훌륭한 프로젝트들이 대시 커뮤니티내에서 진해오디고 있다. 왜 아무도 이에 관해 들어본 적이 없는 걸까?” 대시포스뉴스에 충실한 독자들은 이 문제에 관해 최신의 정보를 제공받고 있지만, 지금까지 거의 어떤 정보도 암호화폐의 가격 향상 사이클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였다. 왜일까? 암호화폐 애호가인 Vin Armani가 여기에 관한 의견을 내놓았다.

이것이 대시만의 문제일까? 피할 수는 없는 걸까? 이에 관해 자세히 살펴보자.

 

지금까지, 대시 프로젝트들의 대부분은 대시 커뮤니티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다

 

대시 재무 시스템은 상당히 다양하고 멋진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해왔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이들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대시 커뮤니티 내의 활발한 회원들에게만 알려져 있다. 대시 커뮤니티 외부에서 MMA 스타인 차엘 소넨과 로리 맥도날드가 대시의 후원을 받았다는 것, 대시만을 독점적으로 활용하는 알트36가 합법 대마 산업에서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 혹은 암호화폐의 역사적 핫스팟 중 하나인 뉴헴프셔에서 기본적으로 모든 이들이 대시 외에 어떤 것도 이용하고 있지 않다는 점 등을 인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직 소수만이 베네수엘라에 대시를 받는 수백개의 상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이것도 트위터상의 언론인들에게 이러한 점을 누락한 것에 대해 끊임 없이 불만을 표시한 이후에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이다. 다양한 시각에서 대시는 암호화폐의 가장 잘 지켜진 비밀이다. 그리고 이것이 반드시 좋은 것만은 아니다.

 

소통 플랫폼의 변경으로 게임이 변화하다

 

그러나 이는 변화하기 시작하였다. 과거의 빛나던 한 때, 성공적으로 대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것은 매우 명확한 경로를 가지고 있었다. 사전 제안서를 Dash.org 포럼에 게시하고 피드백과 질문을 처리한 다음 진짜 제안서를 대시 센트럴(Dash Central)에 올리는 것이 바로 그것이었다.  오늘날, 대시 포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고, 이로써 대시 센트럴에 곧바로 제출되는 제안서는 과거와 동일한 정도의 홍보 효과를 얻지 못하게 되었다. 이에 일부 회원들은 대시 네이션 디스코드 채널에서 제안서를 위한 지식의 대부분을 수집하지만, 대부분의 회원은 레딧에 의존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y0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 재무 시스템이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고유한 PR 문제가 존재하는가?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