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하는 콜롬비아 비즈니스가 100개를 돌파하다 | 코인긱스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하는 콜롬비아 비즈니스가 100개를 돌파하다

0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확장에 관한 대시의 최신 뉴스는 대시 콜롬비아(Dash Columbia)의 비즈니스 채택이 100개를 돌파하였으며 베네수엘라의 한 아이스크림 가게가 대시를 받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대시 콜롬비아는 최근 대시를 수락하는 비즈니스의 숫자가 100개 돌파를 달성하였다. DAO 펀딩을 받은 지 얼마 안된 이 단체는 빠르게 성장하여 해당 지역의 대시 채택을 급성장시키고 있다. 대시 콜롬비아의 코디네이터인 조지 도넬리(George Donnelly)는 대시포스뉴스에 현재 콜롬비아가 겪고 있는 대시 채택에 관한 소식과 이에 관해 주변국인 베네수엘라로부터의 영향에 관하여 설명하였다. 그러나 이번에 이루어진 대단위 채택은 대시 콜롬비아의 전략인 ‘길거리 전략’때문이었다고 한다. 이들은 콜롬비아의 잠재적 고객과 비즈니스 소유주들이 나타날 가능성이 적은 컨퍼런스 시스템은 콜롬비아에서 작동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대신 조지와 그의 팀은 사용자와 비즈니스에 직접 대시를 들고 가 대시가 어떻게 그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지 시연했다고 한다. 조지는 대시포스뉴스에 그들이 채택을 이루기 위하여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였는지에 관하여 설명하였다.

 

“대시의 대중적 채택은 열심히 하기만 하면 이룰 수 있는 일입니다. 문을 두드리고, 물건에 대해 설명하고, 사람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며 대시가 제공할 수 있는 그 이상의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죠.”

 

주변국인 베네수엘라 역시 계속해서 대시 채택을 추진 중이다.

대시 헬프(Dash Help), 대시 멀천트 베네수엘라(Dash Merchant Venezuela) 및 대시 텍스트(Dash Text)의 공동 창립자인 알레한드로 에체베리아는 그가 베네수엘라의 가장 큰 아이스크림 회사인 efe로부터 아이스크림을 사는 장면을 필름에 담았다. 그가 상점에 들어서자마자 ‘이곳에서 대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가 그를 반긴다. 이후 알레한드로는 그가 대시로 구매할 수 있는 모든 환상적인 맛을 목격하게 된다. 알레한드로는 대시 거래를 얼마나 빨리 진행 및 확인할 수 있었는지 설명하며, 이후 그가 고른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었다.

 

이 비디오는 그가 베네수엘라의 파파존스에서 대시를 이용해 빠르게 피자를 구매하는 과정을 담은 비디오를 만든 지 일 주일 만에 나온 비디오이다. 이전 주 그는 Susy’s에서 쿠키를,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구입하는 비디오를 촬영하기도 했다. 베네수엘라는 초인플레이션적 법정 화폐로 인하여 빠른 속도로 대시를 채택하였고, 현지 대시 커뮤니티는 대시를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을 개발함으로써 대시 사용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CJ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The post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하는 콜롬비아 비즈니스가 100개를 돌파하다 appeared first on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