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권거래소,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출시예정 | 코인긱스

뉴욕증권거래소,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출시예정

0

세계에서 가장 큰 증권 거래를 하는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모회사인 ICE(Intercontinental Exchange)는 스왑이라는 다소 복잡한 도구를 통한 비트코인 거래 온라인 플랫폼을 연구, 출시하려고 한다고 뉴욕타임즈를 통해 밝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왑은 두명의 거래 당사자가 자신의 자산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며, 투자자는 실제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최종 결과를 가져온다.

ICE는 이메일과 서류를 통해 거액의 투자자가 Bitcoin을 매매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뉴욕타임즈는 전했다.

이러한 소식은 골드만삭스의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시작한다는 기사가 공개된 직후에 나왔으며, 이런 뉴스들은 실제 월스트리트의 두 거인인 골드만삭스와 ICE의 실제적 참여로 이어져 비트코인에 대한 대대적인 기관들의 참여를 암시하는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비트코인에 대한 회의적인 금융계와는 다르게 현재 광범위한 대규모의 자금이 움직이고 있으며, 곧이어 나스닥이 참여하게 되면 비트코인의 상승장이 시작될 것으로 예측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뉴욕증권거래소,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출시예정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