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분산화 계획 후 가격 급등…시총도 두 계단 상승 | 코인긱스

네오, 분산화 계획 후 가격 급등…시총도 두 계단 상승

0

중국의 이더리움, 네오가 29일과 7월 5일 사이에 거의 50% 나 치솟았으며 가격은 27달러에서 42달러 이상 상승했으며 네오 투자자들은 지난 며칠동안 크게 증가한 가격을 보며 왜 이런 상승이 왔는지 궁금해했다.

이 같은 가격 상승은 새로운 분산화에 대한 계획을 발표한 것과 관련이 깊은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네오의 네트워크 분산화 계획은 네오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것으로 평가 받으며 네오 개발에 글로벌적인 참여가 가능하게 되었다.

네오의 분산화 선언

지난 7월 4일 네오의 블로그에 ‘분산화 시대’에 대해 서술했다.

“2018년 7월 4일 21시(GMT+8)에 네오 재단은 네오의 분산화 시대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합의 노드 선거를 시작합니다. 6개월 이상 TestNet에서 순조롭게 운영된 후 CoZ(City of Zion)이 운영하는 후보 노드가 새로운 합의 노드로 선출되었습니다.

시티 오브 시온 (CoZ)은 네오 블록체인에 주력하는 오픈 소스 개발자들로 구성된 독립적인 국제 그룹입니다.”

그 후, 게시물은 TestNet 출시와 함께 2015 년 11 월에 시작된 분산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NEO가 취한 여러 단계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또한 TestNet출범과 함께 2015년 11월부터 시작된 분산 프로세스를 착수하기 위해 네오가 취한 여러 단계 조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2018년 7월에 합의 노드 후보자의 웹 페이지가 개설되었고 네오 재단은 새로운 합의 노드에 CoZ를 선정하였다.

시온 커뮤니티의 구성으로는 네오의 핵심 생태계 지원 그룹으로 오픈 소스 개발자, 디자이너 및 번역가로 구성된 독립된 단체이다.

이 같은 시온의 컨센서스 선거는 네오 분산화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중요하게 언급된다.

분산화 과정은 이제 시작이고 앞으로 바뀌지 않을 것

암호화폐 시장은 일주일도 안되 50% 이상 성장하는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이는 커뮤니티가 네오의 네트워크를 지원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현재 네오는 시총에서 두 계단 올라간 10번째 주요 암호화폐가 되었으며 각 코인당 40.4달러(시총 26억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만약 중장기적으로 네오 가격에 대한 회복 분위기가 지속적으로 보여진다면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것으로 기대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