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과 윙클보스의 비트코인 비밀회의 | 코인긱스

나스닥과 윙클보스의 비트코인 비밀회의

0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시카고에서 나스닥 대표를 포함한 전통적인 거래소 관계자와 윙클보스의 제미니와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비공식 회의를 열었으며, 이모임의 초점은 암호화폐가 투명하게 완전히 합법적인 길을 걷기 위한 회의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나스닥은 이러한 암호화폐의 합법적인 거래를 위해 도움을 주게 될것이라고 전했다.

이 비공식적 회의를 접했던 익명자에 따르면, 암호화폐 업계가 암호화폐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하고 글로벌 금융시장에서의 잠재적인 역할을 입증할 수 있는 일을 하도록 장려하는 것이었다고 전했다.

나스닥 대변인과 제미니측은 논평을 즉시 거부했지만 익명자를 통해 비밀 회의가 실제 있었음을 확인했다.

논의된 주제 중에는 암호화폐cryptocurrencies에 대한 미래 규제의 의미, 필요한 도구가 무엇인지, 어떤 감시가 필요한지가 포함되었으며, 나스닥의 CEO인 아데나 프리드먼(Adena Friedman)은 규정의 필요성에 대해 솔직한 입장을 보였고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여러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금년 4월 제미니 거래소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거래뿐만 아니라 Cboe의 비트코인 선물 가격에 도움이 되는 시장 감시를 수행하기 위해 나스닥과 제휴, 협력했다.

이번 제미니의 비트코인 ETF 승인 거절은 단기적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지만 전통적인 거래소가 참여한 비밀 회의, 월스트리트 기관의 비트코인 참여 여부 등은 비트코인의 황소장이 시작됐음을 알리는 여러가지 시그널임을 시사한다고 지적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나스닥과 윙클보스의 비트코인 비밀회의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