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매집의 증거자료인가, 상위 500 BTC 소유자 비트코인 축적 중 | 코인긱스

기관 매집의 증거자료인가, 상위 500 BTC 소유자 비트코인 축적 중

0

이번 하락장에 대형기관들이 엄청난 양의 비트코인을 장외거래로 매수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상위 500 BTC 소유자들이 가격 하락 중에도 비트코인을 축적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제이크 처빈스키의 말에 따르면 일반 투자자들이 매도하는 동안 “저희에게 계속해서 비트코인을 값싸게 파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외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기관 투자자들은 장외시장을 통해 투기성 자산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현재 OTC 시장 운영자와 관리형 솔루션 제공업체는 거래량을 외부에 공유할 의무가 없으므로, OTC 거래소가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는다.

결국 기관이 단지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지 아니면 비트코인을 장기 투자로 적극적으로 축적하고 있는지 여부는 아직 불확실하지만 데이터는 상위 소유자들은 자신의 비트코인을 늘리고 있다는 점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기관 매집의 증거자료인가, 상위 500 BTC 소유자 비트코인 축적 중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

신년 대운을 걸어본다

야야야야 지지난주 연초에 장군보살 모시는 데 갔는데 올해 대운의 기운을 제대로 받아서 재물복 터진다더라 코인판 망했겠다 슬슬 정리하려다가 괜찮은 프로젝트 있어서 나머지 손절하고 들어가보려는데 어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