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코인베이스 광고 재개로 수십억 사용자 확보 가능 | 코인긱스

구글, 코인베이스 광고 재개로 수십억 사용자 확보 가능

0

세계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가 구글 광고를 다시 재개했다.

코인베이스의 CEO인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이번 주 초 페이스북 광고를 허용하는 거래소 리스트에 포함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이 소식은 브라이언 암스트롱이 이번 주 초 페이스북 광고를 허용하는 거래소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되었다고 발표한 후 확인되었다.

세계 최대 검색 엔진 플랫폼인 구글은 새로운 금융 서비스 정책을 발표했으며 구글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광고가 금지되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ICO, 암호화폐 거래소, 암호화폐 지갑 및 거래 조언 등이 포함되었고 새로운 정책은 2018년 6월부터 시행되었다.

구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희 정책은 금융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을 측정하고 사용자를 유해하거나 기만하는 행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정책의 목적상, 우리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인별 조언을 포함하여 금전 및 암호화폐의 관리 또는 투자와 관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구글 광고 재개로 노출이 두 배가 될것

구글의 광고 승인을 받으려면 해당 국가의 금융 당국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광고와 방문 페이지는 모든 AdWord정책 및 필요한 적법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구글의 광고 책임자인 스콧 스팬서(Scott Spencer)는 지속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소비자 피해를 보았으며, 암호화폐의 미래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분야라고 언급했다.

코인베이스가 페이스북의 광고 허용 목록에 올랐을 때, Co-Founder CEO인 암스트롱은 코인베이스가 더 많은 사람들을 금융 시스템에 소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처럼 구글이 광고재개를 승인한다면 코인베이스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노출은 두 배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래딧에서 활동 중인 아이디 스티븐81,

“페이스북 이후, 구글도 광고를 수락했고 이제 황소장으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현재 구글 검색 트랜드에서 비트코인 검색량이 몇 달 동안의 하락 끝에 마침내 바닥을 드러낸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조작이든 아니든, 이 하락을 시작한 암호화폐 광고금지와 한국 금지의 끝은 곧 하락을 끝내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래딧 사용자인 아이디 소베보하데리는,

“암호화폐 광고는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뒷전으로 밀려났습니다. 그러나 이제 코인베이스가 다시 광고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코인베이스가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에 광고를 다시 재개할 수 있을지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he post 구글, 코인베이스 광고 재개로 수십억 사용자 확보 가능 appeared first on 코인투데이.

No comments